루프미, APAC 확장 위한 고위 팀 발표

루프미, APAC에서 전년 대비 27% 성장 달성, 12개월 동안 전 세계 매출 1억5000만달러 돌파, 동남아시아 책임자로 틱톡 출신의 알베리코 드나르디스 영입

뉴스 제공
LoopMe
2023-02-27 14: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공지능(AI)를 사용하여 브랜드 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선도적인 기술 회사인 루프미(LoopMe)는 오늘 알베리코 드나르디스(Alberico De Nardis)를 동남아시아 책임자로 임명하고 버나드 펑(Bernard Fung)의 보직을 APAC 북부 책임자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둘 다 지속적인 모멘텀을 견인하고 APAC 지역의 새로운 수익 기회를 식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 발표는 루프미의 상당한 매출 성장에 이어 나온 것으로 회사는 2022년에 APAC 지역에서 전년 대비 27% 성장을 이루었으며 12개월 동안 전 세계적으로 1억5000만달러를 돌파하면서 55% 성장을 이루었다. 이것은 개인 식별 데이터에 의존하지 않고 모바일, CTV, 디지털 오디오, 디지털 옥외 및 기타 신규 디지털 광고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프미의 결과 기반 기술 제품 제품군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를 보여준다.

드나르디스는 APAC 및 EMEA 전역에서 업계 최고의 에이전시 및 기술 회사를 거친 입증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는 틱톡(TikTok)의 APAC 글로벌 에이전시 개발 책임자 역할을 맡았다. 그는 IAB, 옴니콤 미디어 그룹 아시아태평양(Omnicom Media Group Asia Pacific) 및 핸드프린트(Handprint)에서 근무했다. 루프미에서 드나르디스는 싱가포르, 호주 및 인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확장을 주도할 것이다.

펑은 처음 루프미에 영업 이사로 합류하여 APAC 임시 총괄 책임자를 거치며 이곳에서 3년 넘게 근무했다. 새 APAC 북부 책임자 역할을 맡은 펑은 루프미의 중화권, 일본 및 한국 확장을 견인할 것이다.

루프미의 CEO 겸 설립자인 스티븐 업스톤(Stephen Upstone)은 “APAC 시장은 우리 비즈니스에서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으며 새로 임명된 두 분은 경영진을 강화하고 지역 성장을 주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버나드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그의 열정과 전문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미 보여주었고, 우리는 그가 중국과 일본 시장에서 우리의 노력을 이끌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마찬가지로 알베리코와 같이 풍부한 경험을 가진 분을 영입하는 것은 당연한 결정이었으며 그가 동남아시아 팀의 일원이 된 것은 정말 기쁜 일이다.”

루프미의 동남아시아 책임자인 알베리코 드나르디스는 자신의 임명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루프미가 제공하는 업계 선두의 AI 기반 솔루션은 우리가 동남아시아에서 확장을 지속할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있음을 의미하며, 특히 회사의 급속한 글로벌 성장 시기에 이를 추진하는 APAC 팀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또한 루프미는 사이먼 스톤(Simon Stone)의 보직을 국제 총괄 책임자로 변경했다. 그는 이전에 EMEA 총괄 책임자로 근무했으며 2018년 상업 이사로 루프미에 합류했다. 그의 새 역할은 EMEA 및 APAC 전역의 모든 수익을 책임지고 이러한 주요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와 팀을 성장시켜 해당 지역에서 루프미의 확장을 감독하는 것이다. 리사 코피(Lisa Coffey)도 글로벌 CRO로 루프미에 합류했다. 리사는 최근 아마존에서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 직을 맡은 바 있다.

루프미 소개

결과 기반의 선도적 플랫폼인 루프미는 디지털 광고의 전부를 책임진다. 루프미는 AI를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미디어 전송을 최적화함으로써 비즈니스 성과의 가시적인 개선을 견인하고 브랜드 상승, 구매 의도, 고려, 방문 트래픽 및 판매를 비롯한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목표 모두에서 더욱 효과적인 광고를 실현한다. 루프미는 사람과 브랜드를 연결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혁신을 통해 더 나은 소비자 경험을 창출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2012년에 설립되었다.

루프미는 영국에 본사가 있으며 뉴욕, 보스턴, 애틀랜타, 시카고, 디트로이트,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토론토, 싱가포르, 드니프로(우크라이나), 일본 및 홍콩에 글로벌 지사를 두고 있다. 선도적인 기술 및 소비자 성장 투자 회사인 메이페어 에퀴티 파트너스(Mayfair Equity Partners)가 2022년 1월 루프미의 대주주가 되어 회사 설립자인 스티븐 업스톤(Stephen Upstone)과 마르코 반드버그(Marco van de Bergh), 전체 경영진 및 BGF를 비롯한 기관 투자자들과 협력하고 있다.

루프미의 고객에는 덴츠(dentsu), 퍼블리시스(Publicis), WPP, 옴니콤(Omnicom), 펩시, 마이크로소프트, 소니픽처스(Sony Pictures), 현대/기아 및 워너브로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를 비롯한 브랜드, 퍼블리셔 및 5대 주요 지주 회사가 포함된다.

웹사이트: https://loopm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루프미(LoopMe)
hello@loopm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