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17년 넘은 뚜껑형 딤채 보유고객 대상 보상판매

2005년 9월 이전 생산된 뚜껑형 딤채 보유 고객, 제품 반납 조건 보상판매 실시

3월 한 달간 위니아 전문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가전 판매점서 실시

ESG 경영 일환, 2020년부터 국가기술표준원 및 한국소비자원과 자발적 리콜 시행

뉴스 제공
위니아 코스닥 071460
2023-02-28 08:10
광주--(뉴스와이어)--위니아가 생산한 지 17년이 넘은 뚜껑형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보상 판매는 2020년부터 국가기술표준원 및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연중 시행 중인 2005년 9월 이전에 생산된 뚜껑형 김치냉장고 딤채에 대한 자발적 리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안전사고 예방과 함께 제품 반납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위니아는 3월 한 달간 리콜 대상 김치냉장고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의 위니아 딤채 스테이 전문점을 비롯해 양판점, 할인점, 백화점 등에서 딤채 보상판매를 실시하며, 가전 매장에 방문해 2도어 이상의 딤채 또는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를 구매하고 현장 직원에게 리콜 제품 반납 신청을 하면 된다. 이후 전문 엔지니어가 가정에 방문해 신제품 구매 영수증과 리콜 제품을 확인하고 수거 절차를 거치면 구입처와 구매 제품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보상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니아 온라인 공식 인증점에 한해 2도어 이상의 딤채 또는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를 구매하면서 요청사항에 리콜 제품 반납을 신청하면 엔지니어 방문 확인을 거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리콜 제품인지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 리콜 신청 페이지에서 김치냉장고 전면에 부착된 스티커에 적혀있는 모델명 또는 제조번호를 검색하면 된다.

한편 위니아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2020년부터 국가기술표준원과 함께 노후 김치냉장고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리콜에 따른 부정적인 인식을 줄이고 소비자 안전을 생각하는 제조물책임(PL) 대응 프로세스의 모범사례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inia.com

연락처

위니아
홍보팀
윤인정 매니저
02-3490-60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