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다우오피스-IBK기업은행, 중소기업 디지털 경영 지원 확대를 위한 MOU 체결

중소기업 편리한 금융 생활을 위해 다우오피스 통한 디지털 경영 지원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23-03-16 10:00
용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3월 14일 IBK기업은행과 중소기업의 디지털 경영 지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다우기술 Bizapplication 부문 정종철 전무와 IBK기업은행 디지털그룹 박주용 그룹장이 참석해 양 사의 협업 방향성에 대해 논의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식에서 각 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해 중소기업의 디지털 경영 지원을 확대,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 생활을 제공하기 위한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IBK기업은행은 금융 API를 제공하고 다우기술은 제공받은 금융 API를 이용해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서비스 내 실시간 계좌 조회 및 이체 기능 등 편리한 디지털 경영 지원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금융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 이번 MOU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지원을 위해 금융·비금융 서비스 신규 개발을 진행하며, 다우기술은 다양한 산업군의 신규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연계 기능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홍보해 양 사의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다우기술 Bizapplication 부문 정종철 전무는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이 다우오피스 경리 회계 서비스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무 제휴를 통해 중소기업의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기업은행 박주용 그룹장은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와 협력을 통해 중소기업에 쉽고, 편리한 디지털 경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했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임직원·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다우오피스: https://daouoffice.com/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DO마케팅팀
강지원 사원
070-8707-15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