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시스, 기업용 리치포인트 실내 내비게이션 및 지리적 위치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Radisys Corporation
2023-02-28 10:10
힐스버러,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개방형 통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래디시스 코퍼레이션(Radisys® Corporation)은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NO)가 고층 빌딩 내부와 같이 GPS를 사용할 수 없는 장소에 도달할 수 있는 실시간 위치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네트워크 기반 위치 정보 플랫폼인 래디시스 리치포인트(Radisys ReachPoint)의 출시를 오늘 발표했다. 이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GPS에 의존하지 않고 기지국과 Wi-Fi 노드에서 전송되는 지리 공간 데이터를 사용해 연결된 장치의 위치를 받을 수 있다. 래디시스는 바르셀로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Barcelona)에서 리치포인트 지오로케이션(ReachPoint Geolocation) 서비스를 사용해 위치 기반 서비스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시연할 예정이다.

공항, 콘서트장, 병원, 쇼핑몰 및 사무실 건물과 같은 대형 건물 내의 실내 내비게이션은 업계 내에서 지속적인 과제였다. 많은 GPS 서비스는 실외 내비게이션에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건물의 물리적 구조로 인해 신호가 차단될 수 있는 실내에서는 제한적인 경우가 많았다. 리치포인트는 GPS가 제공되지 않는 장소까지 실내 내비게이션 기능을 확장한다. 리치포인트의 블루투스 저에너지(BLE) 비콘 기반 기술은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으로 제공되거나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로 내장될 수 있는 더 빠르고 정확한 실내 내비게이션 도구를 제공한다. 래디시스의 리치포인트는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NO)가 기업에 지리적 위치 서비스를 제공해 새로운 방식으로 네트워크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간단한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래디시스 리치포인트 기술은 자산 추적 및 실내 내비게이션을 통해 운영을 최적화해 기업에 최대 25%의 절감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리치포인트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은 건물 또는 공간의 디지털 지도를 생성해 사용자가 음성 안내를 통해 관심 장소를 찾고 최단 경로를 사용하여 원하는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건물 소유주 또는 이벤트 주최자는 방문자의 히트 맵과 같은 부가가치 정보를 얻거나 가장 많이 방문한 장소의 순위를 매기고 식별해 새로운 판매 키오스크 또는 정보 부스 위치를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다. 또한 기업은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맞춤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넌트 또는 다른 벤더를 구축하기 위한 서비스로서 데이터 인사이트를 수익화할 수 있다. 또한 리치포인트는 기업이 안심할 수 있도록 특정 영역에 대한 위반 또는 무단 침입 경고와 같은 향상된 보안 모니터링도 제공한다.

래디시스의 디지털 엔드포인트 비즈니스 및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나타샤 타마스카르(Natasha Tamaskar)는 “기업은 사기 방지, 서비스 맞춤화, 현지 법률 준수 및 IoT 사용 사례와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물리적 위치를 보고하기를 원한다”라면서 “MNO는 래디시스 리치포인트를 사용해 기업이 추가적인 수익 창출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위치 인사이트를 생성함으로써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MWC 바르셀로나에서 리치포인트 라이브 경험

MWC Barcelona 2023에서 리치포인트 데모를 보고 래디시스의 리치 포트폴리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래디시스의 개방형 통신 전문가를 만나려면 스탠드 5B81을 방문하거나 open@radisys.com에 문의하십시오.

한국에서 리치포인트의 가용성을 확인하려면 sales@radisys.com으로 당사 팀에 문의하거나 다음 웹 사이트(www.radisys.com/reach/reachpoint)를 방문하십시오.

래디시스 소개

래디시스는 개방형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분산된 플랫폼과 통합 서비스는 개방형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 결합된 개방형 참조 아키텍처 및 표준을 활용하여 서비스 공급자가 개방형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도록 지원한다. 래디시스는 디지털 엔드포인트부터 분산된 개방형 액세스 및 핵심 솔루션, 몰입형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및 참여 플랫폼에 이르는 엔드 투 엔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 서비스 조직은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서비스 제공업체가 최적의 소유 비용으로 확장성이 뛰어난 고성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한다. 웹페이지: www.Radisys.com

Radisys®는 레디시스의 등록 상표이다. 모든 다른 상표는 각 소유주의 재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adis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ereus for Radisys
매트 백스터(Matt Baxter)
+1-503-619-0505
radisys@nereus-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