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와 퀄컴, 에너지 효율적인 AI 기반 매시브 MIMO 무선 제공... MWC2023서 선봬

하이라이트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에너지 효율적인 마베니어 솔루션, Qualcomm® QRU100 5G RAN 플랫폼에서 구동

MWC 바르셀로나의 보다폰 부스(홀 3, 스탠드 3E11)에서 선보일 최첨단 제품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3-02-28 11:10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마베니어(Mavenir)가 퀄컴 테크놀로지(Qualcomm Technologies)와 함께 퀄컴 QRU100 5G RAN 플랫폼을 탑재한 차세대 OpenBeam™ 매시브 MIMO(mMIMO) 32TRX 능동 안테나 유닛(AAU)의 출시를 오늘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인공지능(AI) 기반 기술을 사용해 업계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 수준을 자랑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해 사업자가 5G 배포를 단순화하고 총소유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해 최신 네트워크로 전환을 주도한다.

마베니어의 차세대 OpenBeam mMIMO 32TRX AAU는 320W 출력 전력을 제공하는 고성능 O-RAN 기반 무선 유닛(O-RU)이며 192개의 안테나 요소가 포함된다. 이는 RAN 공유 및 단일 사업자 시나리오 모두에서 데이터 트래픽의 기하급수적인 증가를 지원할 수 있는 고효율, 고성능 네트워크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인공지능 기반 에너지 효율성 기능에 중점을 둔 AAU는 모바일 네트워크의 탄소 배출을 줄이도록 지원하는 마베니어의 노력에서 핵심을 차지한다.

퀄컴 QRU100 5G RAN 플랫폼은 혁신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강력한 성능과 우수한 전력 효율성을 결합한 강화된 기능의 셀룰러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해 선도적인 5G 모바일 전문 전문성을 적용한다. 퀄컴 QRU100 5G RAN 플랫폼과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및 소프트웨어 혁신에 대한 마베니어의 전문성을 결합한 새로운 솔루션은 통신 사업자가 커버리지를 개선하고, 전체 네트워크 용량을 늘리며 5G의 혁신적인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베니어와 퀄컴 테크놀로지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마베니어의 솔루션은 오픈 RAN을 무선 기술의 최전선에 두고 새로운 플레이어와 함께 생태계를 강화하며 훌륭한 고객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한다. 마베니어는 퀄컴 테크놀로지의 협력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을 생산했고, 에너지 효율성과 성능 면에서 매시브 MIMO 분야에 새로운 수준의 우수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보다폰 그룹의 오픈 RAN 책임자인 파코 마틴(Paco Martin)은 말했다.

마베니어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인 파딥 콜리(Pardeep Kohli)는 “이번 발표는 오픈 RAN 혁신에 대한 약속을 지키겠다는 마베니어의 헌신을 보여주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라면서 “마베니어와 퀄컴 테크놀로지 간의 이런 협력은 업계를 선도할 뿐만 아니라, 특허받은 대안과 비교했을 때도 뛰어난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손색이 없다. 마베니어와 퀄컴 테크놀로지는 함께 공용 및 개인 네트워크 모두에 대해 5G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퀄컴 테크놀로지의 셀룰러 모뎀 및 인프라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 두르가 말라디(Durga Malladi)는 “퀄컴 테크놀로지는 혁신적인 고성능의 가상화된 모듈식 5G 네트워크를 대규모로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괄적인 수평적 인프라 플랫폼을 제공한다”면서 “퀄컴 QRU100 5G RAN 플랫폼의 통합으로 마베니어는 혁신과 성능의 표준을 설정하여 에너지 효율성 및 기능 면에서 기존 AAU 솔루션을 능가할 수 있는 좋은 위치를 선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전시회 기간 마베니어(홀 2, 스탠드 2H60), 퀄컴 테크놀로지(홀 3, 스탠드 3E10) 또는 보다폰(홀 3, 스탠드 3E11)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퀄컴 소개

퀄컴은 모든 사람과 사물이 지능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있다. 당사의 단일 기술 로드맵을 통해 고급 연결, 고성능, 저전력 컴퓨팅, 온디바이스 인텔리전스 등을 포함해 모바일 혁명을 시작한 기술을 산업 전반에 걸쳐 연결된 차세대 스마트 장치로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 퀄컴 및 당사의 스냅드래곤(Snapdragon) 플랫폼 제품군의 혁신은 클라우드 에지 컨버전스를 가능하게 하고, 산업을 혁신, 디지털 경제를 가속화, 우리가 세상을 경험하는 방식을 혁신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게 일조한다.

퀄컴 주식회사(Qualcomm Incorporated)에는 라이선스 사업, QTL 및 대부분의 특허 포트폴리오가 포함된다. 퀄컴 주식회사의 자회사인 퀄컴 테크놀로지(Qualcomm Technologies, Inc.)는 그 자회사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엔지니어링, 연구 개발 기능과 QCT 반도체 사업을 포함한 모든 제품 및 서비스 사업을 운영한다.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중점을 두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며 첨단 기술을 개척하고 있다. 업계 유일의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마베니어는 세상이 연결되는 방식을 혁신하고 네트워크 전환을 가속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인 수치이다. www.mavenir.com

퀄컴(Qualcomm)은 퀄컴 주식회사(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스냅드래곤(Snapdragon) 및 퀄컴(Qualcomm) 브랜드 제품은 퀄컴 테크놀로지 주식회사(Qualcomm Technologies, Inc.) 및/또는 그 자회사의 제품이다. 퀄컴 특허 기술은 퀄컴 주식회사에서 라이선스를 받았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PR@mavenir.com
매리본 터브(Maryvonne Tubb)(미국)
에마뉘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EMEA)

퀄컴(Qualcomm Technologies)
피트 랜시아(Pete Lancia), 기업 커뮤니케이션
1- 858- 845-5959
corpcomm@qualcomm.com

마우리시오 로페스-호도얀(Mauricio Lopez-Hodoyan)
투자자 홍보
1- 858- 658-4813
ir@qual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