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 텔레콤, 유럽 MWC23의 오픈 RAN 배포 파트너로 마베니어 선정

마베니어의 오픈빔™ 라디오 및 오픈 프론트홀 포함

본,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마베니어(Mavenir)와 도이치 텔레콤(Deutsche Telekom)은 오늘 마베니어가 실적이 있는 유럽 국가에서 도이치 텔레콤의 오픈 RAN 배포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마베니어는 오픈빔(OpenBeam) 대규모 MIMO 라디오와 함께 오픈 프론트홀용 3자 O-RAN 기반 무선 장치(O-RU)도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배포를 위한 단대단 시스템 통합 업체 역할도 맡게 된다.

“도이치 텔레콤은 RAN의 고객 중심 혁신을 위해 멀티 벤더 오픈 RAN 아키텍처 기반의 네트워크 세분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마베니어와 제휴를 통해 오픈 RAN 개발 속도를 높이고 대규모 배포 경로를 창출할 것”이라고 도이치 텔레콤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압두 무데시르(Abdu Mudesir)가 밝혔다.

마베니어의 오픈 클라우드 네이티브 RAN 솔루션은 컨테이너 전체 마이크로 서비스 기반이므로 모든 클라우드 인프라에 쉽게 배포할 수 있다. 마베니어의 오픈 RAN 호환 솔루션은 오픈 인터페이스에서 작동하며 RAN 아키텍처를 분산 장치(DU)와 중앙 집중식 장치(CU)로 세분화한다. 이렇게 컨테이너화된 네트워크 기능은 상용 기성품(COTS) 하드웨어에서 실행되며 다수의 프런트홀 분할을 동시 지원하므로 오픈 RAN 솔루션은 공급업체에 구애받지 않는 미래 지향적 무선 네트워크 아키텍처 전략에 이상적 선택이다.

“시장을 선도하는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오픈 RAN 제품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의 네트워크 탄력성과 유연성, 동급 최고의 자동화 및 품질 관련 복잡한 데이터 관리를 위해 무선 네트워크에 자동화 및 지능 도입 방안을 제시한다. 마베니어의 오픈빔 무선 포트폴리오는 도이치 텔레콤의 스펙트럼과 RAN 요건을 완벽하게 충족하여 무선 네트워크 자동화 도입 및 RAN 개방성 제고에 적극적 역할을 기대한다”고 마베니어 사장이자 CEO인 파르딥 콜리(Pardeep Kohli)가 치하했다.

마베니어 전시 부스: MWC2023, 피라 그랑 비아 전시장 홀2, 2H60(스페인 바르셀로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3). 상세 보기: 여기 클릭.

마베니어 개요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네트워크의 미래 구축 및 첨단 기술을 개척하는 선구자이다.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마베니어는 전 세계 가입자의 절반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여 개국의 250+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와 기업을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발전 속도를 높이고 세계의 연결 방식을 혁신한다. www.mavenir.com

도이치 텔레콤 보도자료 보기: 여기(https://bit.ly/3ICfiGx) 클릭

businesswire.com 에서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22600512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PR@mavenir.com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US)
엠마누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EM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