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갤러리 오픈 기념 기획전시 김윤기 개인전 ‘서울’ 3월 4일까지 개최

학동역에 대중의 전시 공간을 오픈한 lee gallery(리 갤러리),

작품으로 대화와 소통에 의한 희망적 메시지 전하는 김윤기 작가의 오픈 기획전시 선봬

전시 공간에 작가 작품만의 시그니처 향을 더해 관객에게 공감각적 경험 이끌어내

뉴스 제공
느루문화예술단
2023-02-28 15:25
서울--(뉴스와이어)--리 갤러리 오픈 기념 기획전시 김윤기 개인전 ‘서울’이 느루문화예술단 주최로 3월 4일까지 개최된다.

예술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리 갤러리(대표 이고은)는 강남구 학동역에 새롭게 전시 공간을 열고, 오픈 기념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과 영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예술 활동 중인 김윤기 작가의 개인전을 선보였다.

전시는 서울을 주제로, 삶을 살아가면서 만나게 되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하고 서로 간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더 좋은 세상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작가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번 전시는 김윤기 작가 작품만의 시그니처 향을 공간에 담아 작품의 시각적 경험을 향기로 풀어내며 관객이 공감각적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한국향기렌탈서비스, 더 퍼퓸 코리아(대표 문영원)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예술의 가치를 존중하는 기업의 예술 지원 활동의 하나로 갤러리와 작가, 기업과의 협업에 의해 이뤄졌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김윤기 개인전은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대표작인 ‘서울’을 비롯해서 총 10점의 작품을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리 갤러리는 지난해 하반기 예술가들의 창작발표 공간을 지원하기 위해 공모전(주최 느루문화예술단, 주관 리갤러리)을 진행했고, 총 6명의 작가를 선정했으며, 2023년 2월을 시작으로 2023년 상반기까지 총 6회에 거쳐 전시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느루문화예술단 소개

느루문화예술단은 미술, 음악, 무용, 연극, 국악, 사진과 관련된 청년예술가 및 신진작가들의 전시, 공연, 기획 및 작품 제작과 작품 발표 공간 등을 지원하는 순수 민간 단체로 전통 문화예술을 승계해 발전시키고 인재 양성을 통해 민족문화예술 창달에 기여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nueruart.com

연락처

느루문화예술단
김진선 이사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느루문화예술단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