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펜, 신뢰할 수 있는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 구축용 신제품 3종 출시

고객이 매력적인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펜의 신제품

뉴스 제공
Appe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APX
2023-03-01 10:00
커클랜드, 워싱--(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 라이프사이클 고품질 데이터 제공업체인 아펜 리미티드(Appen Limited)(호주증권거래소:APX)는 클라이언트가 생성형 AI를 활용하고, 업계 최고의 제품, 깊이 있는 전문 지식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AI 교육 전문가 글로벌 팀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세 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 Reinforcement Learning with Human Feedback(휴먼 피드백 강화 학습)은 대규모 언어 모델에서 바이어스 및 환각의 위험을 해결한다.
· Document Intelligence(문서 인텔리전스)는 고객이 비정형 문서에서 핵심 인사이트를 도출하도록 지원한다.
· Automated NLP Labeling(자동화된 NLP 라벨링)은 생성형 AI 기능과 제로/소량 데이터(zero/few shots) 학습 기법을 활용하여 데이터 주석 처리 속도를 높인다.

이러한 제품 출시 외에도 아펜은 성장의 다음 단계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포함시키기 위해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이 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최종 고객을 위한 AI 기반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 AI 플랫폼 회사가 되겠다는 AI 라이프사이클 회사 전략을 위해 데이터를 확장하고 있다. 이 새로운 비전은 네 가지 공통적 난제, 즉 사용할 수 없는 데이터, 어려운 데이터 준비, 불완전한 데이터, 정교한 데이터 파이프라인의 부족을 다룬다.

아펜의 최고경영자 아르무간 아흐메드(Armughan Ahmad)는 “아펜의 다음 단계에 대해 기대가 크다. 우리는 고객의 데이터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 만들 것이며, 오늘 발표한 생성형 AI 제품은 좋은 예시이다.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다”고 말했다.

ChatGPT와 대규모 언어 모델이 부상하면서 인간과 기계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생성형 AI의 잠재력이 주목받게 되었다. 그러나 생성형 AI의 과제 중 하나는 정확하고 윤리적으로 부합하는 결과를 생성하는 것이다. 바로 여기가 아펜의 Reinforcement Learning with Human Feedback이 필요한 부분이다. 이 제품을 통해 고객은 AI 교육 전문가가 설계하고 다양한 AI 교육 전문가 그룹이 정확성과 바이어스를 검토한 즉각적인 응답 쌍을 생성할 수 있다.

또 다른 과제는 스캔하고 촬영한 문서 형태의 비정형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것이다. 아펜의 Document Intelligence 제품을 통해 클라이언트는 다양한 문서에서 보여주는 99%의 탁월한 정확도 결과 덕분에 모든 문서를 사용 가능한 데이터 소스로 만들 수 있다. 고품질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기업은 고객의 요구 사항, 선호도 및 행동을 더 잘 이해하고, 그 지식을 사용하여 상호 작용을 개인화하고 요구 사항을 예측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펜의 Automated NLP Labeling 제품은 제로 데이터 또는 소량 데이터 학습 기법과 대규모 언어 모델을 사용하여 데이터에 빠르고 효율적인 주석을 추가하는 방법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그런 다음 주석이 달린 데이터 세트를 AI 교육 전문가가 검토하여 품질과 정확성을 보장한다.

아펜의 최고제품책임자인 수자타 사기라주(Sujatha Sagiraju)는 “생성형 AI는 우리가 생각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인간의 경험을 변화시킬 것이다. 아펜은 고객을 위해 이러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브랜드 무결성을 보장하고 바이어스와 독성을 방지하기 위해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동안 인간 피드백을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아펜의 제품은 트랜스포머 모델 및 생성형 AI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연구로 뒷받침되며, 아펜을 AI 혁신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만들어준다. 고객이 생성형 AI 여정을 막 시작했든 기존 솔루션을 개선할 방법을 찾든 아펜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과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아르무간 아흐메드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선행하기, 선해지기, 솔선수범(Do Good, Be Good, Lead Good)’을 위해 노력한다. ‘선행하기’를 통해 우리는 크라우드 모델과 사회적 영향 이니셔티브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선해지기’를 통해 우리는 청렴하게 행동하고 회사로서 올바른 일을 한다. 그리고 ‘솔선수범’을 통해 우리는 AI가 세상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편견 없이 윤리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다.”

아펜의 새로운 비전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영업팀에 문의하십시오.

아펜 소개

아펜은 데이터 소싱, 주석 및 모델 평가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AI 라이프사이클 데이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전문 지식, 플랫폼 및 글로벌 크라우드를 통해 조직이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인공 지능 제품을 속도와 규모에 맞게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펜은 업계에서 가장 발전된 AI 지원 데이터 주석 플랫폼을 유지하고 있으며 235개 이상의 언어를 사용하는 100만 명 이상의 기여자로 이루어진 글로벌 크라우드를 자랑한다. 아펜을 기술, 자동차, 금융, 소매, 의료 및 정부 분야의 리더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만드는 것은 바로 제품과 서비스이다. 아펜은 전 세계에 고객과 사무소를 보유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pp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펜(Appen Limited)
크리스티나 골든(Christina Golden)
아펜 선임 홍보 관리자
cgolden@appen.com

케일리 존스(Kayleigh Jones)
아펜 담당 소스코드 커뮤니케이션(SourceCode communications)
appen@sourcecode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