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IDC 마켓스케이프: 2023년 월드와이드 클라우드 통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iPaaS) 공급업체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

IDC 마켓스케이프는 “클라우드 통합의 창시자 중 하나인 부미는 여러 지역과 산업에서 다양한 규모의 비즈니스에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 탄탄한 실적으로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최신 발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iPaaS 부문을 다루는 마켓플레이스 비교 보고서 3건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을 포함하여 부미가 얻은 수많은 업계 수상 경력을 더욱 확대해준다.

뉴스 제공
Boomi
2023-03-01 16:30
체스터브룩, 펜실베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성 및 자동화 선도업체인 부미(BoomiTM)는 오늘 부미가 IDC 마켓스케이프: 2023년 월드와이드 클라우드 통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iPaaS) 공급업체 평가(문서 #US50244723, 2023년 2월)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첫 IDC 마켓스케이프 연구는 클라우드 통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iPaaS) 시장에서 12곳의 공급업체를 분석하고 해당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강점을 평가한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통합은 즉각적인 비즈니스 이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전에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는 데 사용된 기술적 부채를 대체하여 오래된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게 교체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는 연결 자동화 기술”이다.

보고서는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통합 도구 중 하나인 부미는 온프레미스 및 다중 클라우드 통합 시나리오와 기존 프로토콜의 문제를 해결하고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SaaS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하는 데 상당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부미는 평가에 포함된 다른 어떤 통합 공급업체보다 더 많은 커넥터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수정이 가능하다(일부는 추가 비용 발생)”고 언급했다.

또한 보고서는 “고객은 기존 고객의 높은 갱신율에서 볼 수 있듯이 부미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미는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리소스를 추가하는 등 고객 성공 및 경험 팀의 운영 조정을 개선하는 데 상당한 투자를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보고서는 “클라우드 통합의 창시자 중 하나인 부미는 여러 지역과 산업에서 다양한 규모의 비즈니스에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 탄탄한 실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부미 아톰스피어(AtomSphereTM) 플랫폼은 주요 프로토콜을 지원할 뿐 아니라 이벤트 기반 통합을 지원하는 API 관리 플랫폼을 포함한다. 또한 고객이 애플리케이션 간에 신속하게 연결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규모 커넥터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부미 최고혁신책임자 에드 마코스키(Ed Macosky)는 “클라우드 통합의 창시자이자 혁신자로서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큰 고객 기반을 보유한 부미는 이 부문을 조사한 IDC 마켓스케이프의 첫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최신 성과는 우리의 수많은 업계 수상 경력을 더욱 확대해주며 통합 및 지능형 자동화에 대한 우리의 전문성을 재차 검증해준다. 기업이 클라우드 기술과 디지털 전환 전략을 계속 채택함에 따라, 조직이 데이터 사일로를 허물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며 비용을 절감하고 첨단 기술을 자신 있게 활용하여 성공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로우코드 통합 솔루션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질 것이다.”

부미 아톰스피어 플랫폼은 조직이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aS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연결하는 것부터 여러 소스 간의 실시간 데이터 공유를 가능하게 하는 것까지 부미의 클라우드 통합 플랫폼은 모든 시스템에서 더 큰 효율성과 자동화를 구현하여 조직의 디지털 환경을 변화시키는 데 필요한 속도, 확장성 및 안정성을 제공한다. 부미를 사용하는 조직은 빠른 배포와 낮은 초기 비용으로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부미는 100,000 이상의 멤버로 구성된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자랑하며 iPaaS 부문에서 가장 많은 GSI를 보유하고 있다. 부미는 액센츄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 등 800여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한 최고 규모의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다.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및 Inc. 5000 선정을 통해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회사 중 하나로 인정받은 부미는 올해의 기업 및 제품 혁신 부분의 Stevie® Awards,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의 Gold Globee® Award,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의 Merit Award for Technology, Stratus Award의 2022년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 글로벌 리더 상을 수상했으며,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두의 기술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가장 인상적인 프로그램의 목록을 작성하는 저명한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별 5개 평점을 받은 바 있다.

추가 자료

· 부미의 클라우드 통합 리더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솔루션 찾아보기: 부미 디스커버
· 살펴보기: 부미버스 커뮤니티
· 부미 팔로우하기: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유튜브

IDC 마켓스케이프 소개

IDC 마켓스케이프 공급업체 평가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ICT(정보통신기술) 공급업체의 경쟁력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연구 방법론은 정성적 및 정량적 기준에 기반한 엄격한 채점 방법론을 활용하여 특정 시장 내에서 각 공급업체의 위치를 단일 그래픽으로 보여준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IT 및 통신 공급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역량, 전략, 현재 및 미래 시장 성공 요인을 의미있게 비교할 수 있는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이 프레임워크는 기술 구매자에게 현재 및 잠재적 공급업체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360도 평가를 제공한다.

부미 소개

부미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회사로 발돋움한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최대 규모의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액센츄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 등 800여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세계 굴지의 조직들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부미의 플랫폼을 활용해 데이터를 발견·관리·조율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사람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신속하게 도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boomi.com에서 찾을 수 있다.

© 2023 Boomi, LP. 부미, ‘B’ 로고, 부미버스(Boomiverse) 및 아톰스피어(AtomSphere)는 부미(Boomi, LP) 또는 그 자회사/계열사의 상표이다. 저작권은 본사가 소유한다. 기타 명칭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크리스틴 워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즈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