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스프링 컬렉션, 리뉴얼 ‘루스 페이스 파우더’ 및 한정판 ‘링 루즈’ 출시

안나수이 레전더리 파우더 ‘루스 페이스 파우더’ 여섯 번째 리뉴얼 출시

2001년 첫 출시 디자인 그대로. 안나수이 특유의 무드 담은 링 루즈 한정판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이데아코즈의 뷰티 브랜드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3월 1일 6세대 리뉴얼 ‘루스 페이스 파우더’와 반지 디자인의 독특한 립 컬러 ‘링 루즈’를 스프링 컬렉션으로 출시했다.

루스 페이스 파우더는 브랜드 론칭 때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전더리 아이템으로, 올해 여섯 번째 리뉴얼 출시되며 새로운 세 가지 파우더 성분이 더해져 블러링 및 세팅력이 업그레이드됐다. W 스무스 파우더가 블러 처리한 듯 매끄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주고, 톤 컨트롤 펄이 깨끗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안색으로 보정해주며 자연스러운 윤기까지 선사한다. 롱 래스팅 락 파우더는 번들거림과 칙칙함 없이 보송하고 깨끗하게 메이크업의 유지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리뉴얼 버전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데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톤을 위한 시그니처 퍼플 컬러와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위한 핑크 컬러가 새롭게 선보인다. 자(jar) 타입과 콤팩트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며, 브랜드 시그니처 장미 및 나비 모티프가 돋보이는 럭셔리한 디자인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리뉴얼 기념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블랙 파우더 콤팩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특유의 로맨틱 앤티크 무드가 담긴 링 루즈도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양각 블랙 로즈 링 속에 립 컬러를 담은 제품으로 2001년 첫 출시 디자인과 동일하다. 뉴욕 패션 디자이너 안나수이 여사의 페이버릿 컬러 네 가지로 출시됐으며 투명도가 높은 오일 포뮬러가 다크닝 없이 맑고 클리어한 발색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스며드는 달콤한 컬러가 스프링 시즌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반지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해도 좋은 뷰티 액세서리다.

안나수이 스프링 컬렉션은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SSG닷컴, 롯데 ON, 갤러리아몰,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nasuicosmetics_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윤혜영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