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L 소프트웨어와 솔라윈즈, 클라우드-RAN 5G 네트워크 관찰 가능성 플랫폼으로 파트너십 확대

뉴스 제공
HCLSoftware
2023-03-02 11:45
서니베일, 캘리포니아/노이다,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HCL 소프트웨어(HCLSoftware)와 솔라윈즈(SolarWinds)는 2022년 10월에 발표한 파트너십을 확장하여 클라우드에서 RAN(무선접속망)까지 엔드투엔드 5G 네트워크 관찰 가능성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 공동 AI 기반 솔루션은 HCL 소프트웨어의 증강 네트워크 자동화(HCL ANA) 플랫폼, 솔라윈즈로 구동되는 HCL DRYiCE iObserve 및 기타 HCL 소프트웨어 텔레콤 제품을 솔라윈즈의 관찰 가능성, 모니터링 및 서비스 관리 플랫폼과 결합하여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를 위한 클라우드-RAN5G 텔레콤 관찰 가능성 플랫폼을 제공한다.

10월에 솔라윈즈는 기업의 IT 운영 혁신을 목표로 하는 HCL 소프트웨어의 DRYiCE 제품을 통한 확장으로 양사의 동급 최고의 고급 AIOps, 엔드투엔드 관찰 가능성 및 서비스 관리 플랫폼을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두겠다고 발표했다.

HCL ANA 플랫폼은 HCL 소프트웨어의 차세대 네트워크 최적화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다중 벤더 및 다중 기술(예: 4G 및 5G) 배포를 자동화하여 모바일 사업자가 전 세계적으로 5G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CL ANA ORAN 규격 플랫폼은 실시간으로 도메인 간 데이터를 자동으로 모니터링하여 AI 기반 자가 회복 기술로 하이브리드 네트워크를 예측, 구성 및 최적화한다. 통합 대시보드가 포함된 HCL 소프트웨어 및 솔라윈즈 5G 통신 네트워크 관찰 가능성 플랫폼이 다루는 주요 사용 사례 중 하나는 RAN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의 핵심 통신 네트워크 및 IT 인프라 전반에서 에너지 소비와 비용을 줄이는 것이다. 이 공동 솔루션은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가 연간 수백만 달러를 절약하여 운영 비용을 크게 절감하도록 설계되었다.

공동으로 만든 AI 기반 클라우드-RAN 5G 통신 네트워크 관찰 가능성 플랫폼은 가입자의 경험 품질을 최적화하기 위해 빠르고 안정적인 5G를 제공하는 다양한 AI 기반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한다. 도심과 같이 교통 혼잡이 심한 지역에서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시키는 네트워크 혼잡 완화 애플리케이션을 예로 들 수 있다.

HCL 소프트웨어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칼리얀 쿠마르(Kalyan Kumar)는 “텔레콤 고객에게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비용 절감을 선사할 AI 기반 통신 관찰 가능성 플랫폼을 솔라윈즈와 함께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솔라윈즈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수다카르 라마크리슈나(Sudhakar Ramakrishna)는 “이 공동 솔루션은 솔라윈즈의 관찰 가능성 기반의 HCL iObserve와 HCL ANA 간의 심화된 통합을 제공한다. 이로써 텔레콤 고객사는 다중 클라우드와 4G 및 5G 환경 전반에 걸쳐 공통 플랫폼을 통해 관찰 가능성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HCL 소프트웨어는 2023년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3(Mobile World Congress 2023)에 참가한다(홀 2, 부스 2E19). 방문하여 HCL 소프트웨어가 전 세계 텔레콤 회사를 위해 어떤 업무를 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CL소프트웨어 소개

HCL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혁신, △데이터, 분석 및 통찰력 △AI 및 지능형 자동화, △엔터프라이즈 보안의 4가지 주요 영역에서 솔루션을 개발, 마케팅, 판매 및 지원함으로써 디지털 플러스(Digital+) 경제를 가속화한다. HCL 소프트웨어는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포춘 100대 기업의 대다수와 포춘 500대 기업의 거의 절반을 포함한 20,000개 이상의 조직의 성공을 주도하고 있다.

솔라윈즈 정보

솔라윈즈(뉴욕증권거래소:SWI)는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도록 구축된 간단하고 강력하며 안전한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이다. 솔라윈즈의 솔루션은 유형, 규모 또는 복잡성에 관계없이 전 세계 조직에 분산된 최신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통합된 보기를 제공한다. IT 서비스 및 운영 전문가, DevOps 및 SecOps 전문가,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와 지속적으로 교류하여 이들이 고성능 및 고가용성 IT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을 유지관리할 때 직면하는 문제를 이해한다. THWACK 커뮤니티와 같은 곳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통해 현재와 미래의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에 초점을 맞추고 엔드투엔드 하이브리드 IT 관리 우수성에 전념함으로써 솔라윈즈는 관찰 가능성, IT 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위한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로 우뚝 서게 되었다. 웹 사이트: www.solarwinds.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cltechsw.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CL 소프트웨어(HCLSoftware)
제레미 맥네이브(Jeremy McNeive)
Jeremy.mcneive@hc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