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플레이트, 혁신적 공급망 SaaS 플랫폼 제공, 식품 안전 개선, 리콜 최소화, 지속가능한 생태계 추진

변경 불가능 실시간 공급망 데이터로 리콜 주기 제거 및 식품 낭비 최소화

뉴스 제공
Farm to Plate
2023-03-02 13:15
알파레타, 조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팜투플레이트는 엔드투엔드로 생산자부터 소비자에 이르는 식품 산업의 근간까지 데이터 투명성의 범위를 확장할 식품 공급망을 위한 선구적인 블록체인 기반 산지 및 추적 제품인 팜투플레이트(Farm To Plate, F2P)를 즉시 제공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팜투플레이트 플랫폼은 GS1 및 FDA FSMA 규정 #204를 준수하여 디지털화와 투명성에 관한 늘어나는 규제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또한 지속 가능성, 책임 있는 농업, 소비자 투명성 및 리콜 위험과 규모의 획기적인 감소에 초점을 맞추도록 지원하여 브랜드 신뢰, 재무 안정성 및 평판을 강화한다. 작동 방식 보기.

팜투플레이트의 주요 기능 및 이점

· 소액 팁 지불(Microtipping): 최종 소비자가 생산자에게 직접 팁을 지불하도록 지원한다. 팁은 블록체인을 통해 안전하고 즉각적으로 이체되므로 중개인과 사기 가능성을 제거하는 동시에 생산자의 빈약한 수익을 크게 증대할 수 있다.
· 변경 불가능한 엔드투엔드 트래킹 및 트레이싱: 변경 불가능한 분산된 정보 덕분에 단일한 이해관계자가 불균형한 정보 소유권을 가지지 않게 되어 데이터 위조의 위험을 제거한다.
· 블록체인 정보에 대한 보안 액세스 제어: 강력한 액세스 제어를 통해 누가 어떤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당사자가 필요한 관련 정보에만 액세스하도록 보장한다.
· GS1 표준을 기반으로 하며 FDA FSMA 규정 #204를 준수한다.

엔드투엔드 투명성에 대한 소비자 요구 사항 충족

대륙 간에 식품이 소싱되고 운송되는 세계화된 식품 공급망에서 소싱, 운송부터 보관 및 기타 세부 사항에 이르기까지 현재 소비자가 요구하는 투명성 수준은 전례가 없이 높아진 상태이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73%가 제품이 길러지거나 재배된 방법과 장소에 관하여 지속 가능하고 정직하며 투명한 브랜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지속 가능한 생산도 소비자의 위시리스트에서 상위를 차지하여, 지속 가능한 생산 제품에 대해 평균 30%에서 40%에 이르는 엄청난 프리미엄을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한다. “팜투플레이트는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현대 소비자와 함께 강력한 정체성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식품 브랜드에게 혁명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 투명성과 공급업체와의 직접 연결을 지원할 수 있는 브랜드는 고객에게 현대적이고 의식 있는 기업이라는 강력한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다. 여기가 소비자와 식품 브랜드 간에 긴 신뢰의 여정이 시작되는 지점이다.”- 팜투플레이트 전략 어드바이저 미카 리스(Mika Liss).

공급망에서 누락된 링크를 채우는 팜투플레이트

식품 브랜드는 규제 요구 사항의 부담과 소비자의 투명성 요구로 고전하고 있다. 복잡한 글로벌 공급망에서 이처럼 심층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일은 어려운 과제이다. 데이터를 사기에 취약하게 만들고 적시에 정보가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전달되는 것을 막는 수동 프로세스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 팜투플레이트는 허가된 블록체인, AI 기반 도구 및 IoT 장치를 통한 자동화를 사용하여 액세스가 제어되고 변경 불가능한 실시간 데이터를 정확한 이해 관계자에게 제공한다. “우리는 기존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개방형 산업 표준 기술로 F2P를 구축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모듈식이어서 향후 릴리스에서 기능을 구축할 때 거의 무한대로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팜투플레이트 제품 부사장 삽타르시 초두리(Saptarshi Choudhury).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위한 소비자와 농민의 연결

WhatsApp과 같은 보편적인 메시징 플랫폼, 음성 녹음, 전문 용어 번역 및 오프라인 기능 등을 사용하는 혁신적인 팜투플레이트는 어부와 농부를 위한 진정한 접근성을 갖춘 최초의 트래킹 및 트레이싱 솔루션이다. 팜투플레이트는 소액 팁 지불을 통한 소비자-농민 연결을 활용하여 생산자 커뮤니티에 재정적 안정을 가져오고 과잉 재배의 위험을 줄여줄 것이다.

“팜투플레이트는 모든 이해 관계자를 서로 연결하고 시스템의 일부로 만든 최초의 식품 공급망 솔루션이다. 독특한 점은 소비자와 농부를 직접 연결하여 투명성을 통한 소비자의 식품 신뢰와 단일 QR 코드를 통한 생산자의 재정적 지속 가능성을 지원한다. 우리의 가치 제안은 5T 즉, 트레이싱(Trace), 트래킹(Tracking), 거래(Trade), 팁(Tip), 신뢰(Trust)로 표현된다. 팁은 농부의 노고를 인정하는 것이어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가치 제안이다.”- 팜투플레이트 및 파라마운트 소프트웨어 솔루션(Paramount Software Solutions Inc.) 사장 겸 최고경영자 프라모드 삿자(Pramod Sajja).

팜투플레이트 소개

팜투플레이트 블록체인 팀의 비전은 식음료 산업의 운영 방식을 변화시키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었다. 하이퍼레저 패브릭(Hyperledger Fabric)의 성공 스토리를 통해 이 기술이 채택되고 오픈 소스 생태계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다. 팜투플레이트는 차이를 만들면서도 기존 식품 공급망 시스템의 격차를 메우기 위해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을 만들어내고자 했다.

웹사이트: https://www.farmtoplate.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팜투플레이트(Farm to Plate)
네하 라오(Neha Rao)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neha@paramountsof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