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sat, 다중 궤도 운항중 와이파이 시험 완료

전자 조정식 배열 안테나는 LEO 및 GEO 인공위성과 함께 작동할 능력이 있는 항공 산업에서 유일하게 상용으로 공급되는 제품이다

뉴스 제공
Intelsat
2023-03-02 14:45
맥클레인,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통합 인공위성 및 지상파 네트워크들 중 하나를 운영하며 선도적인 기내 인터넷 연결(IFC) 제공사인 Intelsat는 동사의 새로운 전자 조정식 배열(ESA) 안테나에 대한 기내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고 금일 발표했다. 이 안테나는 글로벌 스트리밍-고속 와이파이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며 전세계적으로 항공사들에게 제공된다.

Intelsat의 ESA는 낮은 지구 궤도 인공위성과 정지 궤도 상의 인공위성들 간에 운영할 수 있는 항공 산업에서 유일하게 상용 공급되는 안테나이다. 2022년 6월에 발표된 새로운 이 안테나는 안테나 및 네트워크 성능을 검증하는 Ball, Stellar Blu Solutions, Intelsat 및 OneWeb 엔지니어들과 함께 비행 시간을 축적해왔다.

2023년 초에, Intelsat는 새로운 안테나 및 기내 와이파이 시스템을 구비한 동사의 Bombardier CRJ-700 지역 제트기 상에서 세계적 항공사들에게 새로운 동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실증하였다. 275Mbps를 초과하는 피크 기내 다운로드 속도를 이용하여, 항공사 고객들은 라이브 가상 회의에 참여하고, 미디어 스트리밍을 하며, 중단 없이 연결을 유지할 수 있었다.

Intelsat 및 OneWeb 인공위성 네트워크들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Intelsat는 LEO의 저지연 혜택을, LEO 네트워크 자체로는 다룰 수 없는 네트워크 핫스팟을 다루기 위해 GEO가 제공하는 중복성과 함께 제공할 수 있다. 항공기가 극 지역을 비행하든 또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의 상공을 비행하든, ESA 안테나는 이륙부터 착륙까지 완벽한 연결을 제공한다.

단지 90파운드에 불과하고 동작 부품이 없는 새로운 안테나는 항공기의 꼭대기 위에 단지 3.5인치 높이로 설치된다. 터미널의 낮은 윤곽으로 인해 Intelsat이 공급한 제품 가운데 항력이 가장 낮아, 항공사의 탄산가스 배출을 감소시킨다.

“12월에 시스템을 설치한 후에, 저희는 이 신기술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였으며 세계 유수의 항공사들을 통해 비행 시험을 하였습니다. 이제 제품에 비해 훨씬 작은 움직이는 부품이 없는 안테나는 항공사들이 시장에서 경쟁을 하고, 고객들을 즐겁게 하며, Intelsat의 다중 궤도 안테나가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성능의 기내 인터넷 연결 경험을 제공할 것임을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라고 Intelsat Commercial Aviation의 사장인 Jeff Sare는 말했다.

알래스카 항공사는, 동사의 Embraer 지역 제트기 상에서 Intelsat의 ESA 터미널 및 IFC 서비스를 사용할 계획을 최근에 발표하였다. Intelsat는 광범위한 항공기용의 보충식 인증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2024년 초에 십셋(shipset)을 인도 및 설치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한다.

Intelsat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Intelsat 소개

Intelsat의 전세계적인 전문가 팀은 동사의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 및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정부, 비정부 기구 및 상업 고객들에게 단절되지 않고 안전한 인공위성 기반 통신을 제공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앞선 인공위성대 및 연결 인프라들 중 하나를 운염하여 정보 격차를 메우는 Intelsat는 사람들과 그들의 도구들이 통신, 협조 및 공존하기 위해 대양을 넘어 말하고, 대륙을 가로질러 바라보며, 창공을 통해 들을 수 있게 한다. 60년 전에 설립된 이래로 동사는 동사의 고객들 및 전세계에 대한 서비스에 있어서 인공위성 업계의 ‘제일’로 꼽혀왔다. 혁신의 전통을 계승하고 신세대 도전에 대응하는데 역점을 두는 Intelsat 팀원들은 이제 그들이 필드를 혼란케하고 업계의 디지털 변화를 주도하면서 우주에서 “다음 제일”이 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당사 팔로우

Twitter | LinkedIn | Facebook | Instagram | YouTub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3101/en

businesswire.com에서 원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228005552/en/

웹사이트: http://www.intelsa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ntelsat
Melissa Longo
+1 240-308-1881
 melissa.longo@intelsa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