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23년 1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솔루션에서 강력한 성과자로 선정

엑사그리드는 보고서에서 강력한 성과자 사분면(Strong Performer Quadrant)에 위치했으며 북미 지역 부분에서 고객의 선택 기업으로 인정받음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3-03-02 15:0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사그리드는 오늘 회사가 2023년 1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솔루션 보고서에서 업계로부터 ‘강력한 성과자’로 인정받았다고 발표했다. 동료 검토 및 평가를 기반으로 하는 이 보고서에는 검토자의 인구 통계를 기반으로 산업, 배포 지역 또는 회사 규모의 특정 고객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시장 내 공급업체를 그룹화하는 세그먼트 보기가 포함된다. 북미 지역 부문에서 엑사그리드는 ‘고객의 선택’으로 자리를 잡았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솔루션[1] 보고서 핵심 사항:

· ‘고객의 소리’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리뷰를 IT 의사 결정권자를 위한 통찰력으로 종합한 문서이다. 이 종합적인 동료 관점은 개별적인 세부 검토로 가트너 전문 연구를 보완하며 솔루션 구현 및 운영에 대한 직접적인 동료 경험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구매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이 문서에는 지정된 18개월 제출 기간 20개 이상의 게시된 적격 체험담(그리고 ‘기능’ 및 ‘지원/제공’에 대한 15개 이상의 평가)이 있는 공급업체만 포함된다. 매출이 5000만달러 미만인 최종 사용자 또는 벤더 파트너사의 리뷰는 이 방법론에서 제외된다.

· ‘고객의 소리’ 사분면의 오른쪽 위 사분면에 배치된 공급업체는 고객의 선택 배지로 표시되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우수사로 인정받는다. 인정된 공급업체는 시장 평균 전체 경험과 시장 평균 사용자 관심 및 채택을 모두 충족하거나 능가한다.

· ‘고객의 소리’ 사분면 중 오른쪽 아래 ‘확립됨’ 면에 배치된 공급업체는 시장 평균 사용자 관심 및 채택을 충족하거나 능가하지만 시장 평균 전체 경험을 충족하지 않는다.

· ‘고객의 소리’ 사분면 중 왼쪽 위 ‘강력한 성과자’ 면에 배치된 공급업체는 시장 평균 전체 경험을 충족하거나 능가하지만 시장 평균 사용자 관심 및 채택을 충족하지 않는다.

· ‘고객의 소리’ 사분면 왼쪽 아래 “지망” 면에 배치된 공급업체는 시장 평균 사용자 관심 및 채택도 시장 평균 전체 경험도 충족하지 못한다. 이 보고서의 모든 공급업체와 마찬가지로 이 업체들의 제품은 이 시장과 일관성이 있으며 포함되어야 하는 최소 기준을 충족한다. ‘고객의 소리’ 방법론 전체는 여기에서 참고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빌 앤드루스(Bill Andrews)는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솔루션 시장에 대한 개별 세부 리뷰와 함께 동료 관점을 종합한 이 보고서에서 인정받게 돼 영광이다. 엑사그리드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검토하고 당사가 이러한 인정을 받을 수 있도록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서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3750개 이상의 중간 시장에서 대기업 크기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1] 동료 기여자가 선정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소리’, 2023년 1월 20일.

안내문

미국 및 그 외 국가에서 Gartner, Inc. 및/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Gartner이며 Peer Insights는 등록 상표로, 이 문서 내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판권 소유.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콘텐츠는 플랫폼에 나열된 공급업체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개별 최종 사용자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되며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관점을 대변하지도 않는다. 가트너는 이 콘텐츠에 묘사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콘텐츠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어떤 보증도 하지 않는다.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고유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 장기 보존 보관소 및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보유 보관소는 최저 비용으로 장기 보존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따라서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고정된 길이의 백업 시간을 보장해 비용이 많이 드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제거한다. 엑사그리드는 비네트워크 계층, 지연된 삭제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는 불변 객체를 포함하는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CIS, 콜롬비아, 체코 공화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이베리아, 인도, 이스라엘,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한국,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에 실제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엑사그리드는 exagrid.com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연결할 수 있다. 고객 성공 사례에서는 고객이 엑사그리드에 대해 나누는 체험담을 확인하고 이 고객들이 백업 스토리지에 훨씬 적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높은 NPS 점수 +81점을 보유하고 있다.

ExaGrid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
메리 도메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