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0% 가죽-110% 킹… 혁신적인 K-BETTER™ 기술로 K-레더 단계적 퇴출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3-03-03 11:05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는 캥거루 가죽 없이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K-BETTER™ 기술을 도입해 전설적인 킹(KING) 축구화를 재설계했다.

푸마 킹(PUMA KING)은 수십년 동안 국제 축구를 지배한 요한 크라위프(Johan Cruyff), 디에고 마라도나(Diego Maradona), 에우제비우(Eusébio), 로타어 마테우스(Lothar Matthäus) 및 펠레(Pelé)와 같은 전설적인 선수들이 착용했다. 이제 최신 푸마 기술을 장착하고 완전히 새로운 비동물 기반 갑피 소재 K-BETTER™를 처음으로 적용한 킹이 그라운드로 복귀한다. 이 갑피에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단계로 최소 20%의 재활용 소재가 포함돼 있다.

K-BETTER™는 촉감, 착화감 및 내구성 테스트에서 이전의 킹 K-레더(KING K-Leather)를 능가하는 것으로 입증됐다. 푸마는 K-BETTER™의 성능 특성에 확신을 갖고 올해 캥거루 가죽을 사용한 축구화 생산을 전면 중단한다.

팀스포츠 풋웨어 선임 제품라인 관리자인 피터 스태펜(Peter Stappen)은 “푸마 킹은 푸마의 가장 상징적인 축구 프랜차이즈이며 항상 최상의 소재와 최신의 혁신적 기술 사용을 고집해왔다. 우리는 이 축구화가 수년에 걸쳐 진화를 거치면서 그라운드 안팎의 축구 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로 자리 잡는 것을 지켜보았다”면서 “새로운 킹은 프랜차이즈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고 궁극의 촉감과 제어력을 위한 최적의 신축 저항성을 갖춘 매우 부드러운 갑피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재설계된 갑피 외에도 킹은 외부 힐 카운터를 적용한 새로운 경량 아웃솔, 킹 스태빌리티 스파인 및 원추형 스터드를 채택 볼 컨트롤을 위한 움직임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킹에는 나노그립(NanoGrip) 기술이 적용된 경량 탈착식 안창이 포함돼 있어 방향을 변경할 때 발을 제자리에 고정 힘의 손실을 최소화해 준다.

새로운 킹의 여성 버전은 퓨처(FUTURE)와 울트라(ULTRA)의 뒤를 이어 맞춤형 여성 전용 핏을 선사한다. 새로운 여성용 킹에는 부피 및 발등 높이 등을 여성의 발에 맞게 설계한 구조와 최신 킹 기술이 결합돼 있다.

새로운 킹은 그라니트 자카(Granit Xhaka), 잉그리드 엥겐(Ingrid Engen,), 나빌 페키르(Nabil Fekir), 레나 라트바인(Lena Lattwein)을 비롯한 많은 선수를 통해 그라운드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푸마 킹 슈퍼차지(PUMA KING Supercharge) 에디션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킹은 www.PUMA.com, 푸마 매장 및 축구화 전문 매장에서 3월 2일부터 판매된다.

푸마 소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홍보하는 세계 굴지의 스포츠 브랜드다. 푸마는 75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의 빠른 질주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며 스포츠와 문화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고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업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푸마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본사를 두고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2만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https://about.pum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4499/en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푸마(PUMA)
루크 하이다로비치(Luke Haidarovic)
PR 팀스포츠 선임 관리자
luke.haidarovic@puma.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PUMA 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