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C 2023에서의 트랜스폼: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성능 구현

실버 이벤트 파트너(Silver Event Partner), 웰트렌드 반도체(Weltrend Semiconductor)와 함께 생산 중인 고객 제품, 경쟁적인 GaN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대체 솔루션 및 참석자가 SuperGaN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경품을 포함해 새로운 SiP를 선보이다

뉴스 제공
Transphorm, Inc. 나스닥 TGAN
2023-03-03 13:40
골레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신뢰성, 고성능 질화갈륨(GaN) 전력 변환 제품의 선구자이자 글로벌 공급업체인 실버 파트너 트랜스폼(Transphorm, Inc.)(Nasdaq: TGAN)이 APEC 2023 쇼케이스는 광범위한 스펙트럼(저전력에서 고전력)의 GaN 전력 변환 분야에서 회사의 꾸준한 리더십을 강조할 것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참가자는 3월 19일부터 23일까지 이벤트 기간 부스 853에서 트랜스폼을 방문할 수 있다.

트랜스폼은 올해 이미 포괄적이고 유연한 FET 포트폴리오를 더 다양하게 하기 위해 고안되고 웰트렌드 반도체와 함께 개발된 새로운 SuperGaN® SiP인 최근 발표된 WT7162RHUG24A 장치를 선보인다. 이 장치는 BOM 부품 수와 전체 시스템 비용을 줄이면서 트랜스폼의 고성능 GaN 플랫폼에서 쉽고 빠르게 설계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게 된다.

트랜스폼은 또한 다양한 시장을 대표하는 일류 글로벌 브랜드 고객의 새로운 생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PEC 참석자들은 기존 GaN 전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드롭인 및 교체 솔루션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회사는 판도를 바꾸는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트랜스폼의 GaN 기술을 활용하는 소비자 제품을 추첨할 예정이다.

하나의 핵심 플랫폼, 광범위 전력 스펙트럼

트랜스폼은 다음과 같은 기술로 차별화된 최고의 GaN 전력 반도체 회사이다.

제조 가능성: EPI 설계, 웨이퍼 공정 및 FET 다이 설계를 소유한 수직적 통합.

디자인 가능성: 손쉬운 설계를 위해 펌웨어(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및 하드웨어 통합(웰트렌드 반도체) 분야에서 유명한 글로벌 리더와 협력하면서 잘 알려진 산업 표준 패키지 및 성능 패키지 제공.

운영성: 최소한의 외부 회로가 필요하면서 실리콘처럼 구동되고 기성품 컨트롤러 및 드라이버와 쌍을 이룰 수 있는 장치 제공.

신뢰성: 저전력 및 고전력 응용 분야에서 1000억 시간 이상의 현장 작동에 걸쳐 현재 FIT 비율이 0.05 미만으로 여전히 업계 선도.

오늘날 트랜스폼은 가장 광범위한 전력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광범위한 전력 변환 요구 사항(45W~10+kW)을 지원한다. 회사의 FET 포트폴리오에는 개발 중인 1200V 장치와 함께 650V 및 900V 장치가 포함된다. 이러한 장치는 JEDEC 및 AEC-Q101 인증을 획득하여 광범위한 산업용 UPS 및 전기 자동차 이동성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전원 어댑터 및 컴퓨터 PSU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APEC에서 전시될 고객 제품의 혼합은 트랜스폼의 SuperGaN 플랫폼의 광범위한 유용성을 강조한다.

경품: ‘강력한 소형’ 65W HP USB-C 노트북 충전기

부스 방문자는 동시 고속 충전을 위한 2개의 포트가 장착된 ‘작지만 강력한’ GaN 기반 HP USB-C PD/PPS 전원 어댑터를 받을 기회를 갖게 된다. HP 노트북 충전기는 트랜스폼의 SuperGaN Gen IV TP65H300G4LSG, 650V GaN FET를 사용한다.

연설

트랜스폼 전문가는 다음과 같은 프레젠테이션을 할 예정이다.

EV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전력 650V 및 1200V GaN 장치(High-Power 650 V and 1200 V GaN Devices for EV Applications)
업계 세션(IS03), 3월 21일 오전 8:30
발표자: 데이비드 비시(Davide Bisi), CTO실 기술 직원

900V GaN - 신뢰성을 위한 설계(900V GaN - Designing for Reliability)
업계 세션(IS12), 3월 22일 오전 9:20
발표자: 리쿤 셴 박사(Dr. Likun Shen), 엔지니어링 부사장

미팅 예약

전시회 기간에 트랜스폼과 미팅을 예약하려면 다음으로 연락한다: vipin.bothra@transphormusa.com.

트랜스폼 소개

GaN 혁명의 글로벌 리더인 트랜스폼은 고전압 전력 변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및 고신뢰성 GaN 반도체를 설계 및 제조한다. 1000개 이상의 소유 또는 라이선스 특허로 구성된 가장 큰 Power GaN IP 포트폴리오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는 트랜스폼은 업계 최초의 JEDEC 및 AEC-Q101 인증 고전압 GaN 반도체 장치를 생산한다. 회사의 수직적으로 통합된 장치 비즈니스 모델은 설계, 제조, 장치 및 응용 프로그램 지원과 같은 모든 개발 단계에서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 트랜스폼의 혁신은 전력 전자 장치를 실리콘의 한계를 초월하여 99% 이상의 효율성, 40% 이상의 전력 밀도 및 20% 더 낮은 시스템 비용을 달성하도록 한다. 트랜스폼은 캘리포니아 골레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일본 골레타와 아이즈에서 제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transformusa.com 을 방문하면 된다. Twitter에서는 @transformusa를 WeChat은 @Transphorm_GaN을 팔로우한다.

SuperGaN 마크는 Transphorm,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ansphormus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트랜스폼(Transphorm, Inc.)
헤더 아일라라(Heather Ailara)
+1.973.567.6040
heather.ailara@transphorm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