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1년 내 입원·수술력이 있는 유병자 위한 ‘KB 3.0.5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 출시

뉴스 제공
KB손해보험
2023-03-06 09:58
서울--(뉴스와이어)--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1년 이내 병력이 있지만 비교적 건강한 유병자 고객이 종합형 건강보험 상품에 준하는 보장 범위로 가입 가능한 ‘KB 3.0.5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을 이달 초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KB 3.0.5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은 1년 이내 입원/수술 치료 이력이 있어 보험에 대한 니즈가 가장 높은 가입 대상자가 진단비, 수술비, 치료비 등 전반적인 위험을 보장받기 위해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

이번 신상품은 ‘3-0-5’라고 불리는 고지 항목에 해당 사항이 없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3-0-5’ △최근 3개월 이내에 입원/수술/추가검사 의사 소견 여부 △최근 입원 또는 수술 이력 무관 △5년 내 8대 질병(암, 백혈병, 협심증, 심근경색, 심장판막증, 간경화증, 뇌졸중증, 에이즈)으로 진단받거나 입원 또는 수술을 받은 사실이 있는지에 대한 고지만으로 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전 상품은 연(10/15/20/25/30년)만기 상품으로만 구성돼 있었으나 ‘KB 3.0.5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에는 세(90/95/100세)만기 상품과 무해지환급형 상품이 추가됐다. 또한 3대 질병(암·뇌혈관질환·심장질환)에 한해 진단/수술/입원 일당을 보장했던 이전 상품과 달리 건강보험 전체 담보를 탑재해 보장범위가 확대되는 등 상품 경쟁력이 크게 강화됐다.

그뿐만 아니라 기존에는 없었던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 및 질병·상해 후유장애 진단 시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 주는 5대 납입면제 기능도 추가돼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했다.

KB손해보험 장기상품본부장 신덕만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중증질환 유병자 고객 대상 신상품 KB 3.0.5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은 보장범위, 상품 구조, 납입면제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 경쟁력을 갖췄다”며 “진단비, 수술비, 치료비 등 전반적인 위험에 대한 보장을 원하고 1년 이내 입원/수술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알맞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binsure.co.kr

연락처

KB손해보험
브랜드전략파트
신립 과장
02-6900–237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B손해보험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