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태 작가 에세이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던 둘만의 편지 이야기’ 교보문고 POD 베스트셀러 올라

뉴스 제공
페스트북
2023-03-06 10:59
안양--(뉴스와이어)--미디어 콘텐츠 기업 페스트북이 발간한 황연태 작가의 신간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던 둘만의 편지 이야기’가 2023년 2월 교보문고 POD(주문형 종이책) 부문의 에세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 책의 부제는 ‘부부가 주고받은 57편의 손편지 모음’이다. 스물네 살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작가와 아내의 애틋한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편지는 한 살배기 어린아이를 데리고 홀로 시부모님을 모셔야 했던 아내의 이야기부터 처자식을 떠나 직업군인으로 입대해야 했던 남편의 이야기까지 부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황연태 작가는 “어린 나이에 아내와 딸을 두고 타지에서 생활했다”며 “주고받은 편지를 한 권의 책으로 엮은 에세이가 교보문고 베스트셀러에 올라 감회가 새롭다. 독자들이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책이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책을 기획한 페스트북 편집부는 딸이 직접 그려준 삽화를 배치해 사랑이 갖는 깊은 의미를 드러내고자 했다며, 이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가 올 봄 많은 독자의 마음을 위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실제 인터넷 서점의 독자 리뷰에는 ‘보고 싶으면 언제든 연락할 수 있고, 쉽게 만날 수 있는 세상을 살아가면서도 사랑은 오히려 빛이 바랜 느낌을 받을 때가 있어요. 어려운 환경에 속에서 주고받은 57편의 편지를 읽고 있으니 우리가 잃어버린 게 무엇인지 어렴풋이 느껴지네요. ‘난 비록 쉽게 잊힐 평범한 사람일지라도 영혼을 바쳐 평생 한 여자를 사랑했으니 내 인생은 성공한 인생입니다’라고 쓴 부분에서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라는 소회의 리뷰가 남아 있다.

한편 황연태 작가는 ‘전역 군인 생존 바이블’을 시작으로 이번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던 둘만의 편지 이야기까지 네 권의 책을 집필했다. 이 에세이는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 또는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페스트북은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다.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200종이 넘는 출간물과 5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교보문고 POD 사업부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해 전자책 출판 후 주문형 종이책을 출판할 수 있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의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