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설립자 Keith Bentley의 은퇴와 Julien Moutte의 최고 기술 책임자 승진 발표

전 CFO인 David Hollister는 최고 투자 책임자(CIO)로 은퇴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3-03-07 09:30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Bentley Systems, Incorporated(Nasdaq: BSY)(“벤틀리시스템즈” 또는 “회사”)는 곧 다가올 은퇴에 대해 오늘 발표했습니다.

· 설립자인 Keith Bentley는 2023년 4월에 최고 기술 책임자(CTO) 자리에서 물러나고 올해 말로 예상되는 은퇴 후에 기술 고문의 역할을 맡게 되며, 그 이후에도 벤틀리시스템즈 이사회에서 계속 근무할 예정입니다. 후임 최고 기술 책임자(CTO)로는 현재 기술 담당 부사장인 Julien Moutte가 내정되어 있습니다.

· 현재의 최고 투자 책임자(CIO)인 David Hollister는 2023년 3월 31일부로 은퇴할 예정입니다. 그는 2022년 초에 Werner Andre에 이어 최고 재무 책임자(CFO)가 되었습니다.

CEO인 Greg Bentley는 “발전된 소프트웨어 회사가 엔지니어 사용자와 개발자 모두의 작업을 위해 평생 동안 수석 전파자 역할을 한 발명 책임자를 보유하는 것은 사실상 유일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984년에 Keith Bentley의 인프라 엔지니어링용 소프트웨어를 상용화하기 위해 설립되었고, 우리 작업의 실체와 표현에 대한 Keith의 기여는 결코 약해지지 않았으며, 시장을 선도하는 당사의 인프라 디지털 트윈용 iTwin 플랫폼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Keith는 2년 동안 Julien Moutte와 긴밀하고 꾸준히 협력해 왔습니다. 그들은 함께 iTwin 이점이 모든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자에게로 확대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곧 CTO가 될 Julien Moutte는 2021년 1월에 SAP에서 벤틀리시스템즈에 기술 담당 부사장으로 합류하여 SAP 마케팅 클라우드의 기술 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Julien의 기술 전문 지식은 클라우드 운영 및 고가용성 플랫폼에서 멀티미디어 및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는 IT 기업가이자 투자자이며 15년 동안 유럽과 미국에서 10개 이상의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바르셀로나에 기반을 둔 Julien은 스페인어, 영어 및 프랑스어에 능통하며 1998년에 프랑스 리옹의 Université Claude Bernard 컴퓨터 과학과를 졸업했습니다. Julien은 신생 벤처 기업과 SAP에서 Bentley Systems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Nicholas Cumins와 함께 근무했습니다.

Julien Moutte는 “Keith Bentley와 같은 비전있는 CTO와 함께 일하는 것은 드문 특권이자 소중한 경험이었으며 저는 2년 동안 정말 즐거웠습니다. 당사의 iTwin 플랫폼은 당사와 사용자가 세상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인프라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의 뒤를 이어 그의 지혜의 혜택을 계속해서 받을 수 있는 특권을 누리게 되어 영광이며, 벤틀리시스템즈의 CTO로서 그의 평생의 업적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avid Hollister는 2007년부터 2022년까지 벤틀리시스템즈의 CFO를 역임했습니다. Greg Bentley는 “David Hollister는 우리의 재무, 포트폴리오 개발 및 투자 활동을 열성적이고 능숙하게 관리해 왔으며 그의 추진력과 조정이 없었다면 2020년 IPO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1년 동안 훌륭한 성과를 거둔 유능한 후임 CFO인 Werner Andre를 키워준 David에도 감사드립니다. David가 ‘느긋하게 지내는’ 모습은 상상하기 어렵지만, 그의 모든 동료 및 벤틀리시스템즈의 외부 지지자들과 함께 그의 은퇴에 감사와 축하를 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eith Bentley와 David Hollister는 2023년 2월 28일에 열리는 벤틀리시스템즈의 분기별 영업 실적 발표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의 라이브 Zoom 비디오 웨비나에 참여하려면 이 링크(https://bit.ly/3mygMdq)를 통해 등록하십시오.

또는 벤틀리시스템즈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https://investors.bentley.com)에 있는 Events & Presentation 페이지(https://investors.bentley.com)에서 이벤트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보기와 녹음본은 라이브 이벤트가 끝난 후 벤틀리시스템즈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 소개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의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 의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MicroStation 포함),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벤틀리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Seequent의 지질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시공 관리를 위한 SYNCHRO, 자산 운영을 위한 AssetWise가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94개국에 5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1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3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Seequent 및 SYNCHRO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3160/en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투자자
에릭 보이어(Eric Boyer)
IR 책임자
ir@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