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테스트, 링크트인과 제휴해 링크트인 러닝에서 테스트 자동화 전문가 인증 제공

링크트인 러닝에서 독점 제공하는 람다테스트 테스트 자동화 전문가 인증으로 학습자가 업계 최고 전문가가 제공하는 테스트 자동화의 기술과 과학 학습 지원

뉴스 제공
LambdaTest
2023-03-07 13:30
노이다, 인도/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 경험 테스팅 클라우드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는 테스트 및 QA 커뮤니티를 지원한다는 사명으로 링크트인(LinkedIn)과 제휴해 링크트인 러닝(LinkedIn Learning)에서 람다테스트 테스트 자동화 전문가 인증(Test Automation Professional Certificate)을 독점 제공한다.

학습자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기술 프로그램 매니저인 미건 루이스(Meaghan Lewis)가 매우 몰입도 높은 방식으로 제공하는 전문가 인증 과정을 통해 다양한 도구 및 모범 사례를 비롯해 테스트 자동화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학습자가 이 과정을 마친 후 업무에서 테스트 자동화를 구현하고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학습자가 람다테스트 테스트 자동화 전문가 인증을 취득하려면 해당 학습 경로에 포함된 모든 과정과 내용을 완료하고 최종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최종 시험에 합격한 학습자는 즉시 자신의 인증서에 액세스하고 링크트인에서 해당 인증서를 손쉽게 표시할 수 있다.

링크트인 러닝의 글로벌 콘텐츠 전략 선임이사인 댄 브로드니츠(Dan Brodnitz)는 “우리는 람다테스트와 제휴해 고객과 학습자에게 기술 향상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추가 경로를 제공하고 람다테스트 자동화 전문가 인증 대상을 세계 최대의 인재 마켓플레이스로 확대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람다테스트 테스트 자동화 전문가 인증을 취득하기 위해 공부하는 링크트인 러닝 학습자는 람다테스트 플랫폼에서 무료 평가판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실습 경험을 얻고 개념을 적용해 볼 수 있다.

마니쉬 샤르마(Maneesh Sharma) 람다테스트 최고 운영 책임자는 “전 세계 기업들은 사용자에게 더 나은 디지털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를 자동화하고 있다. 테스트 자동화 학습은 학습자에게 다양한 진로의 장을 열어줄 것이다. 또 우리는 학습자들이 실습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람다테스트 플랫폼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 수천 명의 학습자가 경력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돼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람다테스트는 최근 기업용 디지털 경험 테스팅 클라우드(Digital experience testing cloud)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을 통해 기업은 통찰력 있는 테스트 분석 및 맞춤형 배포 옵션과 결합한 동급 최고의 360도 테스트 실행 및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을 제공해 디지털 혁신을 가속할 수 있다.

벵갈루루에서 개최된 마이크로소프트 미래 대비 기술 서밋 2030(Microsoft Future Ready Technology Summit 2023)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는 기조연설을 통해 “람다테스트가 테스트 자동화에 대해 하는 일은 Kubernetes가 컨테이너 오케스트레이션에 대해 했던 것과 같다. 즉, 한 차원 높아진 테스트 자동화 효율을 생성해 사람들이 실제로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이 아니라 테스트에 집중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ambdatest.com/certifications/linkedin-learning 에서 찾을 수 있다.

편집자 참고 사항

추가 정보는 람다테스트 홍보실(press@lambdatest.com)로 문의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 소개

람다테스트는 개발자와 테스터가 더 빠르게 코드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디지털 경험 테스트 클라우드이다. 전 세계 130여 개국에서 1만개 이상의 기업 고객과 2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트 작업에 람다테스트를 이용한다.

람다테스트 플랫폼은 DevOps(CI/CD) 수명 주기의 여러 지점에서 고객에게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통찰력 있는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을 제공한다.

· 크로스 브라우저 테스팅 클라우드(Cross Browser Testing Cloud)
람다테스트 테스트 실행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30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라우저, 실제 장치 및 운영 체제 환경에서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모두 실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가상 머신, 실제 장치, 에뮬레이터 또는 시뮬레이터로 구성된 내부 랩을 설치하거나 유지·관리하지 않고도 웹사이트, 웹 애플리케이션 및 네이티브 앱을 테스트할 수 있다.

· 실제 장치 테스팅 클라우드(Real Device Testing Cloud)
람다테스트의 실제 장치 테스팅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네이티브 앱, 웹 앱 및 하이브리드 앱의 처리되지 않은 오류, UI/UX, 성능 및 기능을 프로덕션으로 출시하기 전에 테스트할 수 있다. 가장 광범위한 모바일 및 OTT 장치(iOS,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아마존 파이어(Amazon Fire) TV, 로쿠(Roku) TV 및 애플(Apple) TV)를 테스트할 수 있다. 모바일 앱 개발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원활한 기능팀 간 협업을 통해 더 짧은 개발 주기에 고품질 모바일 앱을 출시할 수 있으므로 빠르게 혁신하고 확장할 수 있다.

· 연속 테스팅 클라우드(Continuous Testing Cloud)
하이퍼엑시큐트(HyperExecute)IP 기반 차세대 클라우드 테스트 실행 및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으로 기업이 최대한 빠른 속도로 엔드투엔드 자동화 테스트를 실행해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고품질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이퍼엑시큐트를 사용하면 테스트 실행 시간을 70% 단축하고 완벽한 플레이키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 시각적 회귀 클라우드(Visual Regression cloud)
람다테스트를 사용해 클릭 한 번만으로 회귀 테스트를 수행한다. 두 개의 서로 다른 브라우저에서 캡처한 애플리케이션 웹 페이지 스크린 숏을 비교해 시각적 편차를 확인 및 감지할 수 있으며, 3000개 이상의 다양한 데스크톱 및 모바일 환경을 갖춘 클라우드에서 자동화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브라우저 적용 범위를 늘릴 수 있다.

· 대규모 테스트 인텔리전스(Test Intelligence at Scale)
테스트 실행 인사이트는 기업에 릴리스의 품질 및 추세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므로 디지털 혁신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람다테스트의 통합 테스트 인텔리전스는 테스트 실행 데이터를 분석해 향후 개발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애플리케이션 품질을 개선할 수 있는 패턴 및 추세에 대한 인사이트를 기업에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lambdatest.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mbdates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람다테스트(LambdaTest)
홍보실
press@lambdat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