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충청남도교육연수원에 대량 메일 발송 솔루션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23-03-09 10:00
서울--(뉴스와이어)--대량 메일 발송 솔루션 및 통합 메시징 솔루션, 설문조사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 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교육연수원 ‘차세대 지능형 교육연수 플랫폼 구축 사업’에 대량 메일 발송 솔루션(TG 1st EMS)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차세대 지능형 교육연수 플랫폼 구축 사업은 학습 효과 및 연수관리 효율성의 한계에 직면한 통합교육연수시스템을 전면 개선하기 위해 추진됐다. 교육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글로벌 환경이 변화 함에 따라 이에 부응하는 차세대 교육연수 지원 체계의 마련이 필요했다. 또 교육과 기술을 결합한 에듀테크를 활용해 교육연수의 효과성을 극대화하는 지능형 교육연수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했다. 충청남도교육연수원은 개인 및 단위 기관 차원의 지식공유 및 협력학습 체계를 형성하고, 관리 업무를 효율화·자동화해 전문적인 교육 운영에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업에 구축된 대량 메일 발송 솔루션(TG 1st EMS)은 GS인증 1등급 획득 및 나라장터 등록 소프트웨어로 직원별/조직별 권한 관리를 부여해 여러 수신자에게 메일을 일괄 전송할 수 있다.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기반 반응형 웹 인터페이스 및 대량 메일 전송, 보낸 메일함, 대시보드 전송 통계(전체 통계, 캠페인별 통계, 기간별 통계, 도메인별 통계), 메일 주소록, 메일 환경설정, 시스템 관리, 시스템 현황 기능을 제공한다.

또 내외부 기간 계시스템과 연계해 행정 정보 및 민원처리, 고지서 등 이벤트 메시지를 메일로 자동 전송할 수 있다. 연계 시스템별 전송 및 전송 결과, 반응 정보 통계를 대시보드 형태로 제공되는 이벤트 메시지 자동전송 메일링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이다.

티젠소프트는 통합 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최근 다양한 기관이 도입하고 있는 카카오 알림톡 전송과 연계한 통합 메시지 시스템, 통합 메시지&대량 메일 통합 시스템, 모바일 푸시(Push) 알림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메시지 솔루션 제품군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또 카카오페이 전자 문서 공식 파트너사로 각종 안내문, 등기우편 등 중요 문서를 카카오톡으로 수신하고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및 생체 인증으로 본인 인증을 통해 전자 문서를 확인할 수 있는 정확하고 안전한 메시지 전송 서비스를 하고 있다.

티젠소프트 소개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와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전략기획사업부
조희정 사원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