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데스크, 미국 탬파 지역 뉴욕 양키스 스프링캠프 후원

뉴스 제공
AnyDesk
2023-03-10 16:50
탬파, 플로리다--(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가운데 하나인 애니데스크(AnyDesk)는 뉴욕 양키스의 스프링 트레이닝 홈구장이자 양키스 산하 마이너리그 싱글A 팀인 탬파 타폰스(Tampa Tarpons)의 여름 홈구장인 조지 M. 스타인브레너 필드(George M. Steinbrenner Field)에 대한 후원을 발표했다.

애니데스크는 3년 전 미국으로 사업을 확장해 수백만명의 미국인에게 원격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애니데스크는 아메리칸 캔서 소사이어티 호프 로지(American Cancer Society Hope Lodge®)를 통해 양키스의 3월 9일 시범 경기 시구 기회를 얻었다. 이 프로그램은 암 환자와 그들의 가족을 위해 또 다른 보금자리를 제공하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애니데스크의 글로벌 운영 부사장인 JD 머싱어(Mersinger)는 “우리는 전통, 우수성 그리고 승리의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는 조직인 뉴욕 양키스의 후원자가 돼 매우 기쁘다”며 “애니데스크는 진정한 열정과 팀워크가 모든 성공적인 노력의 원동력이라고 믿는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일에 이런 가치를 구현하는 팀인 뉴욕 양키스와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욕 양키스의 자랑스러운 스폰서로서 애니데스크는 이번 주말 조지 스타인브레너 필드(George Steinbrenner Field)에서 열리는 첫 번째 스프링캠프 경기에서 서포터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팬들은 3월 9일, 26일에 독점 애니데스크 부스에 들러 원격 액세스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특별 상품을 확보할 수 있다.

뉴욕 양키스 구단의 기업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인 하워드 그로스워스(Howard Grosswirth)는 “애니데스크를 탬파에서 열리는 스프링캠프의 스폰서로 환영하게 돼 기쁘다”며 “팀워크에 대한 그들의 헌신과 아메리칸 캔서 소사이어티 호프 로지에 대한 지원은 이 브랜드의 가치를 나타내는 증거이며, 우리는 스포츠를 홍보하고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AnyDesk 소개

애니데스크(AnyDesk)는 원격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 가운데 하나다. 이 글로벌 기업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은 현재까지 6억회 이상 다운로드됐다. 이에 따라 애니데스크는 독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개 회사 가운데 하나가 됐다.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구글, 맥도날드, 보쉬와 같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기업이 포함된 15만 곳 이상의 고객이 애니데스크를 선택했다.

웹사이트: https://anydesk.com/en

연락처

애니데스크 소프트웨어(AnyDesk Software)
캐리앤 태너(Cariann Tanner)
+1 727-513-079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AnyDe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