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켄앤컴퍼니,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Milliken & Company
2023-03-14 10:10
스파턴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인 밀리켄앤컴퍼니는 17년 연속으로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의 기준을 정의하고 발전시키는 데 앞장서는 에티스피어(Ethisphere)로부터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2023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으로 인정받았다. 밀리켄은 19개국 46개 산업에 걸친 135개 수상 기업 중 하나이며 2007년에 이 어워드가 만들어진 이후 매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목록에 오른 단 6개의 수상 기업 중 하나이다.

밀리켄앤컴퍼니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할시 쿡(Halsey Cook)은 “밀리켄에서 우리는 옳은 일을 하겠다는 약속을 따라 간다”면서 “다시 한번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우리 글로벌 팀을 이끄는 강력한 청렴성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밀리켄은 옳은 일을 함으로써 다양한 포트폴리오에서 대담한 발걸음을 옮길 수 있다. 무결성, 우수성, 혁신, 지속 가능성 및 사람이라는 다섯 가지 핵심 가치에 따라 밀리켄은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제조 분야의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밀리켄의 2025 지속 가능성 목표는 제품, 사람 및 지구와 관련된 회사의 업무를 정의한다. 또한 밀리켄은 최근 2025년까지 넷제로 미래를 향한 그 경로를 발표하고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SBTi)로 단기 및 장기 넷제로 목표를 승인했다.

에티스피어의 최고경영자인 에리카 샐먼 번(Erica Salmon Byrne)은 “밀리켄은 17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됐고 17번 수상이라는 이정표를 달성한 유일한 산업 제조업체”라면서 “팀 전체가 이해 관계자에게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모범적인 가치 기반 리더십을 위해 헌신하는 데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올해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된 공개 상장 기업의 컬렉션인 에티스피어의 2023년 윤리 지수는 5년 기간에 걸친 대기업의 비교 가능한 지수보다 13.6% 더 높았다.

방법론 및 채점

에티스피어의 독점적인 Ethics Quotient®를 기반으로 하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평가 프로세스에는 문화, 환경 및 사회적 관행, 윤리 및 규정 준수 활동, 거버넌스, 다양성 및 강력한 가치 사슬을 지원하는 이니셔티브에 대한 200개 이상의 질문이 포함된다. 이 프로세스는 전 세계 산업 전반에 걸쳐 조직의 주요 관행을 포착하고 체계화하는 운영 프레임워크 역할을 한다.

수상 기업

올해의 수상 기업 전체 목록을 보려면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밀리켄 소개

밀리켄앤컴퍼니는 재료 과학에 중점을 두고 오늘 미래의 돌파구를 만드는 글로벌 제조 리더이다. 업계 최고의 분자에서 지속 가능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밀리켄은 사람들의 삶을 향상하고 고객과 지역 사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을 만든다. 수천 개의 특허와 섬유, 특수 화학, 바닥재 및 의료 사업 전반에 걸친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루어진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공유된 청렴성과 우수성을 활용해 여러 세대에 걸쳐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다. 밀리켄의 호기심 많은 사람들과 영감을 주는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miliken.com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을 방문하십시오.

에티스피어 소개

에티스피어는 기업 특성, 시장 신뢰 및 비즈니스 성공에 박차를 가하는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의 표준을 정의하고 발전시키는 글로벌 리더이다. 에티스피어는 기업이 기업 특성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사용해 핵심 윤리 기준을 측정하고 정의하는 데 심화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표창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업적을 기리고, 비즈니스 윤리 리더십 얼라이언스(Business Ethics Leadership Alliance. BELA)를 통해 업계 전문가 커뮤니티를 제공하며, 에티스피어 매거진(Ethisphere Magazine)으로 윤리의 트렌드와 모범 관행을 선보인다. 또한 에티스피어는 데이터 기반 평가, 가이드, 독보적인 데이터를 기준으로 하는 벤치마킹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 발전을 돕고 있다. 이러한 데이터에는 윤리적 문화에 초점을 두고 전 세계 200만 명 이상 직원의 응답이 사용되는 문화지수(Culture Quotient) 데이터 세트,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의 윤리, 규정 준수, 사회 및 거버넌스 관행을 강조하는 200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특징으로 하는 문화지수 데이터 세트 등이 포함된다. 웹사이트: https://ethisphere.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996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illik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밀리켄앤컴퍼니(Milliken & Company)
벳시 시크마(Betsy Sikma)
864.909.7908
betsy.sikma@millik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