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브래스카대학교 의료원 및 ANANDA Scientific, FDA 승인을 받은 외상후 스트레스장애에 대한 임상시험에 첫 환자가 등록했음을 발표

뉴스 제공
ANANDA Scientific Inc.
2023-03-15 13:30
오마하, 네브래스카/그린우드빌리지,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네브래스카대학교 의료원(UNMC) 및 ANANDA Scientific Inc.는 ANANDA의 특허 Liquid Structure™ 전달 기술로 칸나비디올을 사용하는 외상후 스트레스장애(PTSD)용 시험약인 Nantheia™ ATL5를 평가하는 FDA 승인을 받은 임상시험에 첫 환자가 등록되었다고 금일 발표하였다. (Clinical Trials.gov 식별기호 NCT05269459)

임상시험을 이끌 시험 책임자인 Matthew Rizzo 의학박사(미국신경과학회 회원, 미국신경협회 회원)는 네브래스카대 의료원의 신경학과장, Nebraska Medicine의 신경서비스 과장 및 Nebraska Medicine의 신경과학 임상 프로그램 과장을 맡고있다.

“저희는 이 중요한 임상시험을 진행하게 되어 아주 신이 납니다”라고 리조 박사는 말했다. “ANANDA Scientific과의 협력으로 인해 저희는 수많은 외상후 스트레스장애 환자들을 위한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증거에 기반한 연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조 박사의 연구팀은 인지 신경과학자이자 네브래스카대 의료원의 신경과학과의 조교수인 Jennifer Merickel 박사 및 네브래스카대 의료원의 정신의학과 임상가 겸 연구원이며 네브래스카대 의료원의 신경과학과의 강사인 Brigette Soltis-Vaughan 전문 간호사를 포함한다.

“저희의 두번째 임상시험에 첫째 환자를 등록하는 것은 ANANDA의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위해 중요한 이정표입니다”라고 ANANDA의 최고경영자 Sohail R. Zaidi는 말했다. “저희는 심신을 매우 쇠약케하는 이 질환을 위한 유망한 약품을 평가하는데 있어서 네브래스카대 의료원의 연구팀과 협력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본 2상 이중맹검, 위약대조, 무작위배정 임상시험은 Nantheia™ ATL5의 효능 및 안전성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위해 180명의 참여자들을 등록시킬 계획이다.

NANTHEIA™ ATL5 소개

Nantheia™ ATL5는 ANANDA의 특허 액체 구조 전달 기술로 칸나비디올을 사용하는 시험약이다. 전임상 및 최초 임상시험 결과는 ANANDA의 Liquid Structure™ 전달 기술(이스라엘 예루살렘에 소재한 Lyotropic Delivery Systems(LDS) Ltd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음) 및 칸나비디올의 효과와 안정성을 향상한다. Nantheia™ ATL5은 연질젤 캡슐당 100mg의 칸나비디올을 함유하는 경구 제품이다.

네브래스카대학교 의료원 소개

네브래스카주에서 유일한 공립 학술 보건과학 센터로서 네브래스카대 의료원은 21세기 보건의료 인력의 교육과 심각한 질병에 대한 치료법과 치료제의 발견, 탁월한 지원 활동을 통해 주 및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헌신한다. 네브래스카대 의료원에는 6개 대학, 2개 연구소 및 대학원 프로그램이 있으며 약 90개 프로그램을 통해 4400명의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네브래스카대 의료원의 연구원들은 신경과학, 종양학, 전염병 및 기타 주요 분야에서 최첨단 연구를 실시하고 있다.

ANANDA SCIENTIFIC 소개

ANANDA는, 외상후 스트레스장애, 신경근병증 통증, 불안 및 아편양제제 사용장애(마운트 사이나이 및 UCLA)와 같은 치료 적응증을 평가하는 고급 임상시험을 개척하는 유수의 연구 중심 생물약제 회사이다. 동사는, 카나비노이드 및 기타 식물 유래 복합제가 고도로 생체 이용 가능하고, 수용성이며, 안정적 보관 수명을 가지도록 하기 위해 특허를 받은 전달 기술을 사용하며 효과적인 고급 약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한다. 동사는 동사의 임상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기 위한 여러 대학과의 다수의 후원 연구 계약을 통해 연구 기반을 확대하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1193/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nandascientifi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NANDA SCIENTIFIC
홍보부 
크리스토퍼 무어 
813 326 4265 
media@anandascientif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