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디텍션, 폭발물·마약·초독성 화학물질을 모바일로 감지하는 혁신 달성

웨어러블(착용형) 유독성 화학물질 탐지기인 LCD 4 및 동종 최초의 확장팩 XID의 출시로 탐지기의 용도가 확장됨에 따라 펜타닐과 노비촉을 포함한 초 독성 화학 작용제, 마약류 및 폭발물의 흔적을 식별할 수 있게 되었다.

뉴스 제공
Smiths Detection
2023-03-15 17:0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위협 탐지 및 보안 검색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스미스 디텍션(Smith Detection)은 오늘 최신 화학 작용제 식별기인 휴대용 화학물질 탐지기(Lightweight Chemical Detector, LCD) 4와 함께 LCD XID 확장팩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로써 LCD의 탐지 기능에 신종 마약, 폭발물, 약품 및 기타 초독성 화학물질 위협을 포함하도록 확장된다.

탐지기를 XID 크레이들에 삽입하면 LCD의 기능을 변환할 수 있으며, 증기 탐지 장치는 모든 CBRNe(Chemical, Biological, Radiological, Nuclear and Explosive) 즉, 화학, 생물학, 방사선, 핵 및 폭발물 시나리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러기드 휴대용 추적 탐지기로 즉시 전환된다.

XID는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글로벌 위협 환경에 맞춰 탐지기의 기능을 조절해야 하는 기존 LCD 고객의 요청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으로 개발되었다. 글로벌 위협 환경으로 인해 펜타닐 및 노비촉과 같은 극소량의 초독성 위협을 탐지하고 식별해야 하는 요구 사항은 늘어나고 있다.

LCD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배포된 개인용 화학물질 탐지기로 58개국의 운영자가 100,000개 이상의 감지기를 사용 중이다. 최대 운영자는 합동 화학작용제 탐지기(Joint Chemical Agent Detector, JCAD) 사업을 통한 미국 국방성이다. LCD 및 LCD XID는 화학무기금지기구(Organization for the Prohibition of Chemical Weapons) 실험실에서 평가한 바 있으며 유독성 화학물질 위협에 대한 개인 보호를 위한 벤치마크를 제공한다.

스미스 디텍션의 방산부분 본부장인 마이클 레아(Michael Le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LCD 4와 XID는 변화하는 위협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XID는 CBRNe 및 HAZMAT 운영자에게 일상적인 운영에서 발생할 수 있는 훨씬 더 광범위한 위협을 탐지하고 식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XID는 고객의 요구에 응답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려는 스미스 디텍션의 사명을 달성하고자 하는 노력을 보여준다.”

LCD 4 및 XID는 3월 14~16일에 영국 판버러에서 열리는 시큐리티 및 폴리싱(Security & Policing) 행사(부스 C87)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스미스 디텍션 소개

스미스 그룹(Smiths Group)의 사업부인 스미스 디텍션은 항공 운송, 항만 및 국경, 군대 및 도시 치안 시장을 위한 검사 및 탐지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70년 이상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폭발물, 금지된 무기, 밀수품, 유독성 화학 작용제 및 마약류의 위협에서 사회를 보호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도록 돕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mithsdetec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소피 밀스(Sophie Mills)
기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44 (0)73 8423 6474
sophie.mills@smithsdetection.com

FTI 컨설팅(FTI Consulting)
톰 허프턴(Tom Hufton)/해리엇 잭슨(Harriet Jackson)/피온 대쉬(Ffion Dash)
+44 (0)20 3727 1000
sc.smithsdetection@fticonsul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