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포터, 아르켓과 협업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뉴스 제공
미스터포터
2023-03-16 10:00
런던--(뉴스와이어)--미스터포터와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선두 주자 아르켓이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3월 15일 미스터포터를 통해 컬렉션 전 상품 120여 가지를 모두 선보였으며 엄선된 일부 상품에 한해 아르켓 온라인몰 및 런던, 스톡홀름, 코펜하겐, 파리, 암스테르담 소재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포터와 아르켓은 컬렉션의 디자인부터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긴밀하게 협력했으며, 두 브랜드가 중시하는 공통분모, 즉 자연을 포용하는 현대적이고 대담하며 다채로운 디자인이 컬렉션의 영감이 됐다.

이번 컬렉션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한 코트, 아노락, 점퍼, 티셔츠, 바지, 모자 등 데일리웨어로 적합한 의류 및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총 70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성인 컬렉션과 50가지의 아동 컬렉션의 일부 제품을 트윈룩으로 선보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연출했다.

컬렉션의 일부는 가드닝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간 결속을 도모하고, 세계 환경 보호 운동 참여를 장려하는 런던 소재의 커뮤니티 프로젝트, 플래닛 굿 어스(Planet Good Earth)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굿 어스 월드 카툰 ‘good earth, good energy’의 캐릭터 및 가든 프렌즈 캐릭터 시리즈의 그래픽이 적용된 의류 또한 선보인다.

성인 컬렉션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레드&오렌지 및 그린&옐로우 스트라이프 럭비 셔츠, 라일락 퀼트 재킷 및 베스트 세트, 플래닛 굿 어스 포켓과 후면 그래픽 디테일의 머스터드 컬러 롱 슬리브 티셔츠 등이 있다. 모든 상품은 뛰어난 품질의 소재로 제작됐으며, 그 중 리몬타 원단의 블루 및 그린 컬러 윈드브레이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테크니컬 원단으로 매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다채로운 색상의 파이브 패널 캡, 라일락과 그린 컬러의 비니, 투톤 컬러 블로킹과 립 조직 디테일의 럭비 양말 등의 액세서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아동 컬렉션은 성인 컬렉션의 디자인과 컬러를 반영해 상호 간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오렌지 파이핑 디테일의 블루 양털 베스트, 럭비 스트라이프 후드의 로브와 같은 밝은 컬러의 아이템을 통해 온 가족을 위한 유쾌하고 즐거운 워드로브를 제공한다.

플래닛 굿 어스 프로젝트의 핵심, 즉 정원에서의 삶과 일체감을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은 미스터포터와 아르켓의 에디토리얼, 소셜 미디어 및 일부 아르켓 스토어 내 몰입형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도시 정원 가꾸기에 참여하는 가족의 프로필과 농부 및 플래닛 굿 어스팀의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아르켓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칼 요한 보스포스는 “아르켓의 첫 레디투웨어 디자인 협업을 미스터포터와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 미스터포터가 전개해 온 독보적인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된 것 또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다채로운 색상이 주는 즐거움과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나이와 성별에 제약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미스터포터와의 협업을 통해 모던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스타일에 민감한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미스터포터 바잉 디렉터, 다니엘 토드(Daniel Todd)는 “아르켓의 오랜 팬으로서, 이번 익스클루시브 협업 컬렉션을 전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근사한 모습이라고 생각하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가치관에서 출발했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탐험하기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진 컬렉션을 통해 고객에게 해방감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플래닛 굿 어스와 뜻을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 가족과 사회에 대해 그들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이번 컬렉션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이야기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플래닛 굿 어스 설립자 루이즈 페이지(Louise Page)는 “플래닛 굿 어스는 차세대 정원사들이 전 세계 환경 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하는 지구 친화적 조직”이라며 “지구를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가꾸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으며, 음식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의 건강과 지구 및 환경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아르켓과 미스터포터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통해 플래닛 굿 어스의 유쾌한 그래픽을 선보이게 돼 매우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협업으로 우리가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전달하고, 커뮤니티 일부가 되고 싶어 하는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갈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 자연을 보전하고 사랑하며 일상에서 재활용을 실천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컬렉션의 가격대는 1만3000원~40만원이다.

아르켓 소개

2017년 8월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와 아르켓 사이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 아르켓은 여성, 남성, 어린이와 홈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과 뉴 노르딕 베지테리안 카페를 제공하는 모던한 라이프스타일 마켓이다. 현재 유럽, 중국 및 한국에 총 25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유럽 30개국에 온라인 스토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70개국으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스터포터 소개

미스터포터는 남성들로 하여금 다양한 스타일 영감을 받고 소통하며, 스타일리시한 삶의 모든 측면을 다양하게 탐험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럭셔리 플랫폼이다. 가장 인기 있는 500개 이상의 브랜드 큐레이션,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는 남성들에게 근사한 룩과 라이프스타일 모두를 위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다. 2011년 론칭한 미스터포터는 남성 스타일에 대한 더 넓은 비전을 보여주고자 하는 목표와 함께 성장했으며, 세계적으로 권위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과 더불어 남성 그루밍, 스포츠웨어 및 럭셔리 시계 분야의 주요 브랜드뿐 아니라 미스터포터에서 익스클루시브하게 만나볼 수 있는 컨템포러리 맨즈웨어 라벨 미스터 P(Mr P) 역시 전개하고 있다. 또한 매일 온라인 매거진 저널(The Journal)을 통해 스타일과 문화를 전달하고, 소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글로벌 커뮤니티와 소통한다. 미스터포터는 스타일에 관해 책임감 있는 접근을 취하려는 신념과 함께, 비즈니스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며, 전 세계 고객의 다양성을 대변하고, 잘 만들어진 제품과 이를 만드는 커뮤니티 지지에 전념한다. 오늘날과 미래를 위한 당사의 공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회공헌활동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스터포터는 또한 자체 콘텐츠와 기금 모금 이니셔티브 헬스 인 마인드(Health In Mind)를 통해 남성들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데도 적극 헌신하고 있다. 미스터포터는 모바일, 태블릿 및 데스크톱 상에서 영어 또는 아랍어로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뉴욕, 런던 및 밀라노 당일 배송을 포함,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로 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국어 고객 관리 및 럭셔리 워치 전문가, 스타일 어드바이저 등을 포함한 퍼스널 쇼핑 팀은 연중무휴 365일 라이브 채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충성도 높은 고객들은 신상품 조기 액세스 및 시즌 세일 등과 같은 일련의 혜택 등 명성 높은 미스터포터의 EIP 프로그램으로 관리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미스터포터는 런던 본사 및 뉴욕, 홍콩, 두바이 지사를 통해 강한 공동체 정신과 열정으로 결속돼 있다. 미스터포터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의 일원이다. 미스터포터 및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아르켓: http://www.arket.com

웹사이트: https://www.mrporter.com

연락처

미스터포터 국내 홍보대행
스타일크라시
김소영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