퀙텔, 광범위한 실내 및 실외 IoT 애플리케이션용 Wi-Fi HaLow 모듈 출시

뉴스 제공
Quectel Wireless Solutions 상하이증권거래소 603236
2023-03-16 10:45
뉘른베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Quectel Wireless Solutions)이 오늘 FGH100M Wi-Fi HaLow 모듈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모듈은 광범위한 IoT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장거리 데이터 전송 및 낮은 전력 소비의 장점을 제공하며, 복잡성이 감소했을 뿐만 아니라 벽과 기타 장애물을 통과하는 침투력이 향상되었다.

FGH100M 모듈은 Wi-Fi HaLow라고도 하는 IEEE 802.11ah 무선 네트워킹 프로토콜을 채택하고, 라이선스가 면제되는 1GHz 이하(Sub-1GHz) 범위에서 작동한다. 1GHz 이하 신호 커버리지로 IoT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사용자가 반경 1km 내에서 IoT 장치를 제어할 수 있게 한다. 기존 Wi-Fi 범위의 10배를 제공하므로 가정 및 산업 자동화, 스마트 농업, 스마트 도시, 스마트 빌딩, 창고, 소매점, 캠퍼스 등과 같은 실내 및 실외 IoT 시나리오에 모두 적합하다.

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의 사장 겸 최고전략책임자(CSO)인 노버트 머러(Norbert Muhrer)는 “판도를 바꾸는 Wi-Fi HaLow 기술을 통합한 당사의 FGH100M 모듈은 단순성과 효율성을 저해하지 않고도 강력한 장거리 Wi-Fi 연결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Wi-Fi 4, Wi-Fi 5, Wi-Fi 6 및 Wi-Fi 6E에서 기능을 제공하는 기존의 광범위한 Wi-Fi 모듈을 매우 강력하게 보완한다"고 말했다.

모스 마이크로(Morse Micro)의 MM6108 Wi-Fi HaLow SoC를 기반으로 하는 FGH100M은 IEEE 802.11ah Wi-Fi 표준을 준수하고 1/2/4/8MHz 채널 폭의 850-950MHz 대역에서 작동한다. 최대 출력 전력은 21dBm이고 최대 전송 속도는 32.5Mbps이다.

FGH100M Wi-Fi HaLow 모듈은 이전 Wi-Fi 기술보다 더 낮은 전력 연결을 가능하게 하며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작동하는 동전 배터리 장치를 지원할 수 있다. 이는 특히 스마트 센서 및 상태 모니터와 같은 사용 사례에 매우 중요하다. 유사한 IoT 기술과 달리 Wi-Fi HaLow는 네이티브 IP를 지원하고 독점 게이트웨이, 컨트롤러 또는 허브가 필요하지 않아 설치가 크게 간소화되고 운영 비용이 줄어든다.

13.0mm×13.0mm×2.2mm의 초소형 크기인 FGH100M은 최종 제품 크기와 설계 비용을 효과적으로 최적화하고 크기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한다. 또한 이 모듈은 UART, SPI, I2C, SDIO 2.0 및 PWM을 포함한 광범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FGH100M은 무선(Over-The-Air, OTA) 트래픽을 위한 WPA3 및 AES를 포함하여 인증 및 암호화를 위한 최신 Wi-Fi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또한 전송 데이터의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SHA-256, SHA-384, SHA-512 암호화 알고리즘을 지원한다.

FGH100M Wi-Fi HaLow 모듈의 엔지니어링 샘플은 현재 사용해 볼 수 있다. 퀙텔의 FGH100M 모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임베디드 월드 2023의 퀙텔, 홀 3, 부스 3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퀙텔 소개

더 스마트한 세상을 위한 열정으로 퀙텔은 IoT 혁신을 가속화한다. 고도로 고객 중심적인 조직인 퀙텔은 뛰어난 지원과 서비스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확장되고 있는 4,00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이 셀룰러, GNSS,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모듈, 안테나 및 IoT 연결성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당사의 국제적인 리더십은 전 세계 지역 사무소와 지원을 통해 IoT를 발전시키고 더 스마트한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quectel.com, 팔로우: 링크트인, 페이스북, 및 트위터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uecte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Quectel Wireless Solutions)
필 로클리프(Phil Rawcliffe)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phil.rawcliffe@quec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