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 출시

뉴스 제공
동아제약 코스피 000640
2023-03-17 08:44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대표이사·사장 백상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는 저자극 각질케어 성분인 ‘PHA’ 2%와 ‘LHA’를 함유해 오돌토돌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동아제약 특허 성분인 헤파린 RX 콤플렉스도 함유했다. 소듐헤파린, 쑥잎추출물, 판테놀, 알란토인이 함유된 파티온의 핵심 진정 성분으로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함께 사용할 경우 2.46배 더 깊고 빠른 진정 효과가 있는 것을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또한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토너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저자극 포뮬러를 사용했다. 민감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 출시를 기념해 3월 17일 20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단독 진행한다. 20만개 이상 판매된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등 다양한 기획 상품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pharm.com

연락처

동아제약
커뮤니케이션실
박민순 선임
02-920-831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동아제약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