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서, 호주 멜버른 ACA 인터내셔널 인수

항공 및 해상 화물 운송 회사 ACA 인터내셔널, 자사 Air & Sea Logistics (ASL) 네트워크에 6개 지부 추가

홍콩--(뉴스와이어)--닥서(Dachser)가 호주 멜버른에 있는 ACA 인터내셔널(ACA International)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닥서의 항공 및 해상 화물 네트워크는 강한 경제력을 보유했을 뿐 아니라 아시아, 유럽, 북미 지역과도 긴밀히 연결된 호주와 뉴질랜드를 아우르게 됐다.

ACA 인터내셔널은 직원 56명을 고용했으며, 2021년 기준으로 약 7500만유로의 매출을 창출했다. 항공 및 해상 화물 운송 회사로 1982년 창립된 비상장 기업이다. ACA 인터내셔널은 호주, 뉴질랜드 고객을 상대로 통합된 국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품질, 전문성, 혁신, 협업에 큰 중점을 둬 최신 정보 기술을 사용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호주 멜버른에 본사를 둔 이 기업은 시드니, 브리즈번에 지사 2곳을 운영하고 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웰링턴, 해밀턴에도 ACA 인터내셔널 지사가 있다. 미국 캔자스시티에도 추가로 지사가 운영되고 있다. ACA 인터내셔널은 중화권에도 진출했다. 그러나 중국 지사들은 인수 대상에서 제외됐다. 닥서는 2003년부터 자체 지사를 통해 중국 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계속되는 성장 궤도

14년 동안 ACA 인터내셔널은 항공 및 해상 물류 전문가들인 애덤 크루텐든(Adam Cruttenden), 글렌 홀(Glenn Hall), 마크 위크스(Mark Weeks), 하비 그레이엄(Hervey Graham)이 이끌어왔다. 닥서 오세아니아(Dachser Oceania)를 미래로 이끌 애덤 크루텐든은 앞으로 ASL 오세아니아(ASL Oceania)의 총괄 매니징 디렉터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ASL COO이자 ASL APAC 총괄 매니징 디렉터 에도아르도 포데스타(Edoardo Podestà)는 “이번 인수로 닥서 ASL(Dachser Air & Sea Logistics)은 성장세를 이어가게 됐다. 아울러 호주, 뉴질랜드로 진출해 기존 지사들의 글로벌 네트워크 공백을 채우게 됐다”며 “이는 우리가 매력적인 현지 환경과 상당한 투자 수준을 자랑하는 역동적인 경제 시장에서 고객에게 끊김 없는 접근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Dachser 소개

닥서(Dachser)는 독일 켐프텐에 본사를 둔 가족 소유 기업으로 닥서 ASL(Dachser Air & Sea Logistics)와 닥서 로드 로지스틱스(Dachser Road Logistics) 두 사업 분야에서 운송 물류, 창고 관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닥서 로드 로지스틱스는 닥서 유러피언 로지스틱스(Dachser European Logistics)와 닥서 푸드 로지스틱스(Dachser Food Logistics) 두 개의 사업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 기업은 포괄적인 계약 물류 서비스와 산업별 솔루션을 다룬다. 유럽 안팎에서 끊김 없는 해운 네트워크와 완전히 통합된 IT 시스템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지능형 물류 솔루션을 보장한다. 전 세계 376개 사업장에서 3만1800여명에 이르는 직원들이 노력한 덕분에 닥서는 2021년 약 71억유로의 순매출을 달성했으며, 같은 해 총 운송량은 4280만미터톤(8360만건)이었다. 닥서는 42개국에 걸쳐 자체 조직을 갖추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는 12개 비즈니스 지역에 43개 지점이 있으며, 지역 본사는 홍콩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닥서 홍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서 홍콩: http://dachser.hk

웹사이트: http://www.dachser.com

연락처

닥서(Dachser)
아시아 태평양 커뮤니케이션 매니저(Communications Manager Asia Pacific)
버니스 추(Vernice Chu)
+852 2796 21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