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900V GaN 플라이백 스위처 IC 출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과 400V 시스템 자동차의 100W 파워 서플라이를 겨냥한 새로운 PowiGaN InnoSwitch IC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3-03-21 11:40
올랜도,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PEC 2023 -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을 위한 고전압 집적회로(IC) 분야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는 오늘 플라이백 스위처 IC InnoSwitch3™ 제품군에 대한 900V GaN(갈륨 나이트라이드) 확장을 발표했다.

회사의 PowiGaN™ 자체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IC는 93% 이상의 효율로 최대 100W의 전력을 제공하므로 히트싱크가 필요하지 않으며, 공간 절약형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간소화한다. InnoSwitch3 설계는 또한 탁월한 경부하 효율을 제공하기 때문에 저전력 절전 모드에서 전기차에 보조 전력을 제공하는 데 이상적이다. AEC-Q100 인증 InnoSwitch3-AQ 제품군은 특히 400V 버스 시스템 기반 EV에 적합한데, 여기서 900V PowiGaN 스위치는 실리콘 기반 컨버터보다 향상된 효율로 12V 배터리 교환 시스템에 필요한 더 많은 전력과 설계 마진을 제공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자동차 사업 개발부의 Peter Vaughan 이사는 “전기차에서 지배적인 버스 전압은 400V입니다. EV 제조사들은 차세대 400V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온보드 충전기와 같은 차량의 다양한 파워단을 재설계하고 있습니다. 900V PowiGaN 스위치는 자동차 환경에서 흔히 발생하는 높은 유도 노이즈 스파이크를 쉽게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당사의 GaN 기술이 제공하는 추가 전력은 EV 제조업체의 증가하는 전력 수요에 부합합니다. 전력 변환 효율은 (보조 시스템에서도) 범위 확장 및 열 관리에도 중요합니다”고 말했다.

산업 공간에서 추가 전력과 향상된 효율은 어플라이언스, 3상 모터 및 서버의 보조 파워 서플라이(PSU)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우 유리하다. 새로운 900V 부품은 기존 725V 및 750V InnoSwitch3-EP 부품과 핀 배열이 같아 호환 가능하며, 라인 전압이 불안정한 국가에 이상적인 향상된 안전 마진을 제공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수석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Silvestro Fimiani는 “최대 900V GaN 부품을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역량이 PowiGaN 기술의 안정성과 견고성을 입증합니다”고 말했다.

새로운 900V InnoSwitch3-EP 및 InnoSwitch3-AQ 오프라인 CV/CC 플라이백 스위처 IC는 동기 정류, 밸리 스위칭 DCM(불연속 전도 모드) 및 CCM(연속 전도 모드) 플라이백 컨트롤러를 사용한다. FluxLink™ 통신 기술은 IC 패키지가 절연된 상태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고 효율이 최적화되며, 옵토커플러가 필요하지 않다. InnoSwitch3-EP IC는 PowiGaN 기술을 통해 히트싱크 없이 최대 100W(230V 교류[VAC] +/- 15%)를 공급할 수 있다. InnoSwitch3-EP 디바이스는 라인 과전압과 저전압 보호, 출력 과전압과 과전류 제한, 과열 셧다운을 비롯한 여러 보호 기능을 통합한다. 디바이스는 표준 및 피크 전력 전달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용 InnoSwitch3-AQ 디바이스는 또한 400V 버스에서 100W를 제공할 수 있으며 현재 800V EV 시스템에 사용되는 인기 있는 1700V 실리콘 카바이드 InnoSwitch3-AQ IC와 유사한 성능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제공 방식 및 리소스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900V GaN InnoSwitch3-EP 디바이스의 가격은 1만개 기준으로 개당 2달러부터 시작한다. InnoSwitch3-AQ 자동차 인증 디바이스 또는 모든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판매 대리점이나 전 세계 공인 유통업체인 Digi-Key, Farnell, Mouser, RS Components 중 한 곳에 문의하거나 www.power.com 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소개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줘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InnoSwitch, PowiGaN, FluxLink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4140/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미디어 담당자
Linda Williams
(408)-414-9837
linda.williams@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