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농업 재단, 프로비던스 농장 집단에 보조금 5만달러 수여

기금은 난민과 취약 계층이 직접 식량을 조달하고 음식 처리 및 안전 관행을 개선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농업 개발을 통해 기아를 예방하고 구제한다는 비전을 가진 민간 재단인 AGCO 농업 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AAF)이 5만달러를 프로비던스 농장 집단(Providence Farm Collective, PFC)에 지원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를 통해 뉴욕주 오차드 파크에 있는 37에이커 규모의 농장에서 전체적인 농장 퇴비 생성 시스템의 구현과 수확 후 작업 효율성 및 식품 안전의 최적화를 지원한다.

PFC는 농지에 접근할 수 없는 뉴욕주 서부의 난민, 이민자, 흑인 및 저소득 농민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이 조직은 2017년 소말리아 반투(Somali Bantu) 커뮤니티가 농업 유산으로 돌아가 신선하고 문화적으로 적절한 농산물을 재배하기 위한 풀뿌리 노력으로 시작됐다. 현재 PFC는 여러 국가의 난민과 이민자 및 흑인 커뮤니티의 구성원을 아우르도록 성장했다.

PFC의 기존 프로그램은 난민과 자원이 부족한 지역 사회가 식량을 재배하고 잉여 수입을 창출하며 미래 세대에게 문화적인 농업 전통을 가르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이 프로젝트는 균형 잡힌 퇴비를 직접 현장에서 생성해 지속 가능한 농업 방식과 토양 비옥도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식량 생산을 늘리고 PFC의 다양한 농부들의 소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농민이 수확 후 작업 및 식품 안전 관행에 대한 역량을 구축할 수 있게 지원한다.

로저 배트킨(Roger Batkin) AGCO 농업 재단 이사회 의장은 “난민과 이민자 커뮤니티는 종종 사회 경제적 기회가 부족할 수 있다. PFC 프로젝트와 같은 농업 활동을 지원하면 난민이 농지에 대한 접근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량을 생산하고 생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도 있다”며 “농민과 지역 사회는 기아 예방 및 구제를 위한 우리 재단의 노력에 매우 중요하다. 참여하는 농민들이 식품 안전 관행을 개선하고 시장 기회를 모색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우리가 바라는 부분이다”고 말했다.

프로젝트에 대해 설정된 1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PFC는 질소가 풍부한 피복작물을 비롯해 퇴비 작업을 관리하고 일대일 기술 지원 및 실습 시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단체는 또한 수확 후 효율적이고 안전한 식품 처리를 위해 모범 사례 및 표준 운영 절차에 대한 지식을 강화할 수 있도록 농민을 위한 시각적 보조 장치 및 표지판도 개발할 것이다.

AAF의 자금 지원으로 PFC는 도리깨 수확기, 덤프 트레일러, 깔짚 및 퇴비 살포기, 피복작물 종자를 포함해 현장 퇴비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장비를 구입하고 퇴비 분석 테스트에 투자할 계획이다. 퇴비를 사용하면 토양 유기물이 증가하고 토양 수분 유지가 향상돼 지속적으로 농부의 수확량과 토양의 상태를 양호하게 유지할 수 있다. 프로젝트 기간 PFC는 총 275명의 농부와 21개의 소규모 농장을 운영하는 난민, 이민자 및 흑인 농부의 9개 커뮤니티와 협력하게 된다.

크리스틴 헬트만 바이스(Kristin Heltman-Weiss) PFC 전무 이사는 “AAF의 지원을 통해 우리는 토양 유기물을 늘리고 토양 수분 유지를 개선해 농부들의 수확량이 농장에서 소비하는 막대한 시간과 노력을 반영할 수 있게 하겠다. 농민은 대부분의 시간을 수확과 수확 후 작업에 소요한다. 따라서 수확 후 작업 및 식품 안전 관행을 연마하는 것은 PFC 농민의 수익과 소규모 기업의 재정적 생존 능력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AGCO)는 농업 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의 설계, 제조 및 유통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AGCO는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프리시전 플랜팅(Precision Planting®) 및 발트라(Valtra®)와 같은 핵심 브랜드를 포함한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퓨즈(Fuse®) 스마트 농업 솔루션으로 구동되는 AGCO의 전체 장비 및 서비스 라인은 농부들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에 식량을 공급할 수 있게 돕는다. 1990년에 설립돼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AGCO는 2022년에 약 127억달러의 순 매출을 기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AGCOcorp.com 을 방문해 알아볼 수 있다. 회사 소식, 정보 및 이벤트를 보려면 트위터: @AGCOCorp를 팔로우하면 된다. 트위터에서 회사 재정 소식은 해시태그 #AGCOIR을 팔로우하면 된다.

AGCO 농업 재단(AAF) 소개

AGCO 농업 재단(AAF)은 2018년에 AGCO 기업(뉴욕증권거래소: AGCO)이 시작한 민간 재단으로, 기아를 예방하고 구제한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이 재단은 식량 안보를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 개발을 촉진하며 소외된 농업 커뮤니티에 필요한 농업 인프라를 구축하는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AAF는 리히텐슈타인 파두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운영은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서 관리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gcofoundation.org/ 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프로비던스 농장 집단(PFC) 소개

프로비던스 농장 집단은 식량과 농지에 대한 공정하고 공평한 접근 권한의 잠재력을 믿는 비영리 단체이다. 자원이 부족한 사람들의 권리를 실현하기 위해 농부가 주도하고 공동체에 뿌리를 둔 농업 및 식품 시스템을 육성한다. PFC는 3년 시범 프로젝트인 소말리아 반투 커뮤니티 농장(Somali Bantu Community Farm)에 근거한다. 시범 프로그램에서 신선 식품의 불안정과 농지 불평등을 해결하는 데 따른 과제와 기회를 연구했다. PFC는 깨끗한 시골 농지, 농업 및 비즈니스 교육, 기술 지원, 시장 접근 및 소득을 위한 농사 기회를 찾고 있는 뉴욕주 서부 지역의 취약 계층의 농부들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providencefarmcollective.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5292/en

웹사이트: https://www.agcocorp.com/commitment/sus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농업 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아린 드로디(Aryn Drawdy)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aryn.drawdy@agcocorp.com

크리스틴 헬트만 바이스(Kristin Heltman-Weiss)
전무이사
kristin@providencefarmcollectiv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