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인크레더블 우먼’의 영감과 성공 담은 2023 SS 캠페인 선보여
“고인이 되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강인함을 존경합니다. 스스로 이끄는 삶을 선택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인함과 품위를 가지고 그 역할을 해내셨기 때문입니다.” - 로열발레단 수석무용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영국)
“미국 가수 니나 시몬(Nina Simone)은 수많은 역경과 고립에 직면하면서도 진실을 언어와 예술로 표현하는 용기를 가진 아티스트였습니다. 우리는 지구뿐 아니라, 억압과 착취에 대해 오늘날까지 끊임없이 이야기해 온 흑인과 원주민 여성들에게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우리 자신에게 귀 기울이고 행동을 변화해 나갈 때입니다.” - 작가 겸 모델, 나오미 시마다(일본)
“저는 어머니께서 꿈도 꾸지 못하셨던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 저에게 주어진 삶을 살 수 있는 것은 어머니의 많은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저널리스트 겸 오피니언 리더, 심란 란드하와(영국)
“저의 할머니께서는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셨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강하고, 에너지 넘치며 모두에게 기쁨을 가져다 주는 분이시죠.” -모델 겸 크리에이터, 미아 리건 (영국)
네타포르테가 선정한 이번 시즌 트렌드 키워드는 △플레인 럭셔리(Plain Luxury) △볼드 인 블랙(Bold in Black) △베스트 언드레스드(Best Undressed) △맥파이 모먼트(Magpie Moments: 영화 세비지 뷰티(Savage Beauty)에서 제이미 리 커티스가 연기한 ‘맥파이’ 캐릭터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뜻하는 패션 용어) △플라워 파워(Flower Power)다.
17가지 로에베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맥시밀리언 데이비스(Maximilian Davis)의 페라가모 컬렉션 등을 포함한 2023 SS 컬렉션은 매주 5번씩 업데이트되는 네타포르테 신상품 에디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타포르테 소개
2000년 론칭한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안목 높은 브랜드 선별을 자랑하는 최고의 럭셔리 이테일러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시계 및 하이 주얼리까지 200개가 넘는 전문 뷰티 브랜드를 제공한다. 네타포르테는 영국, 미국, 홍콩, 독일, 프랑스, 호주 및 싱가포르로 당일 또는 익일 배송을 포함 전 세계 170개 이상 국가에 배송할 수 있으며, 모든 플랫폼에서 △원활한 쇼핑 경험 △고급스러운 포장 △손쉬운 반품 △연중무휴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다국어 고객 관리 및 퍼스널 쇼핑팀을 통해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타포르네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이다.
웹사이트: http://www.net-a-porter.com
연락처
네타포르테 홍보대행
스타일크라시
김소영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