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리인벤팅으로 새로운 도약

살롱 워크의 기준을 설계하는 컨템퍼러리 헤어 퍼포먼스 브랜드로 리인벤팅

뉴스 제공
아모스프로페셔널
2023-03-31 10:30
서울--(뉴스와이어)--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새로워진 로고와 디자인으로 리인벤팅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브랜드 가치를 △PROFESSIONALISM △K-PRO STANDARD △DESINGER FIRST 등 세 가지로 정의하고, 4월 1일부터 이를 기준으로 살롱 워크의 기준을 설계하는 컨템퍼러리 헤어 퍼포먼스 브랜드로서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헤어디자이너와 고객에게 전문적인 살롱 케어 루틴을 제공하기 위해 90여 년간[1] 쌓아온 연구 역량과 기술력, 품질을 향한 집념으로 혁신을 거듭해왔다. 또한 헤어디자이너의 프라이드와 사명감을 존중하며 이들이 더욱 가치 있게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오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권오창 대표는 “프로를 위한 집념으로 완성시킨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미용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인벤팅 콘텐츠와 헤어디자이너의 살롱 워크에 기능성과 실용성을 더한 아모스의 새로운 제품 및 디자인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홈페이지, SNS 등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Professionals Only IN SALON부터 Professionals Suggest FROM SALON까지 헤어디자이너가 제안하는 프로페셔널 살롱 케어 루틴 제품들은 아모스 입점 헤어 살롱에서 경험할 수 있다.

[1] 1932년 윤독정 여사의 화장품 사업으로 시작

아모스프로페셔널 소개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뷰티 전문가를 위해 최적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mosprofessional.com

연락처

아모스프로페셔널
MC팀
안정미
02-6040-2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