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3년 상반기 충남창업마루나비 입주 기업’ 모집

4월 20일(목)까지 접수

2023-04-03 11:00
아산--(뉴스와이어)--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남센터)는 4월 20일(목)까지 2023년 충남창업마루나비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고일 기준으로 업력 7년 미만 창업 기업 혹은 예비 창업자라면 지역,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총 10개 안팎의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전용 사무 공간 및 각종 특화 시설 △입주 기업 홍보 등 행정 지원 △스튜디오 및 팹랩 장비 △전담 멘토링 △투자 연계 △네트워킹 등 다양한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은 1년간 충남창업마루나비에 입주할 수 있으며, 연장 평가를 통해 최대 3년까지 입주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4월 20일(목)까지며,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지원 방법은 충남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평가와 발표 평가를 통해 최종 선발할 예정이며, 문의 사항은 충남센터 창업기반실로 연락하면 된다.

강희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충남창업마루나비의 우수한 공간 플랫폼을 활용해 전국의 우수한 창업가를 발굴·육성하고 혁신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창업 허브(Hub)가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소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5년 설립 이후 충남 지역의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유망한 예비 창업 기업을 발굴하고, 양질의 창업 교육 체계를 구축해 육성하며 사업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판로 개척, 투자까지 연계해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양질의 창업·보육 기능 강화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가와 기업을 육성하는 허브 역할을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2023년 상반기 충남창업마루나비 입주 기업 모집 공고: https://ccei.creativekorea.or.kr/chungnam/custom/n...

웹사이트: https://ccei.creativekorea.or.kr/chungna...

연락처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기반실
백소리 매니저
041-536-78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