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11번가 브랜드 위크 진행… 에어서큘레이터 등 특가 판매

11번가에서 9일까지 ‘신일 브랜드 위크’ 할인 행사 진행

여름가전 수요 빨라질 것 고려해 ‘BLDC 에어서큘레이터’ 최대 15% 할인 판매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3-04-03 10:14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11번가에서 9일까지 ‘신일 브랜드 위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온 봄 날씨의 영향으로 여름가전을 빠르게 준비하려는 고객 수요에 맞춰 기획됐으며, ‘BLDC 에어서큘레이터’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는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히트 상품으로, 출시 이후 누적 출고량(2015년~2022년)이 330만대를 육박할 정도로 인기다. 특히 BLDC 모터를 탑재한 에어서큘레이터는 강력한 풍량과 저소음을 자랑한다. 또한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효과를 극대화하고, 선풍기 대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이 밖에도 신일은 행사 기간 홈카페 메뉴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멀티 와플 메이커’와 난방을 끈 요즘에 갑자기 훅 떨어진 잠자리 온도를 높이기 위한 1인 가구용 ‘전기요(싱글)’도 할인 판매한다.

신일은 최근 낮 기온이 오르면서 에어컨 사용량이 증가할 것을 대비해 전기세 부담을 낮추고 냉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에어서큘레이터를 찾는 분들이 많다면서 이번 행사가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기업이다. 64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