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유럽 10%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4월 30일까지 유럽에서 3일 이상 차량 렌털 시 적용

미국·캐나다 렌터카 1일 요금 무료 이벤트는 연장 진행

뉴스 제공
허츠
2023-04-04 08:5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유럽에서 3일 이상 차량 렌털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럽의 행사 참여 국가에서 차량을 3일 이상 이용하면 적용되며 예약 기간은 4월 30일, 차량 픽업은 5월 31일까지다.

유럽 행사 참여 국가는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페인 및 영국이며 예약은 출국 24시간 이전까지 완료해야 한다. 또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과 국제 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미국·캐나다 봄 시즌 1일 요금 무료 행사도 4월 30일까지 연장된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풀 사이즈(Large Sedan) 이상의 차량을 만 8일 이상 렌트하면 제공되고, 차량 예약 및 픽업 기간은 유럽과 동일하다.

한편 허츠의 글로벌 할인 이벤트는 기본 요금제에 한해 적용된다. 선택한 요금제에 포함되지 않는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 렌터카 도난 보험, 슈퍼커버, 임차인 상해·휴대품 분실 보험 등과 기타 적용 사항인 자동차 스노체인, 아동용 카시트, 추가 운전자, 편도 차량 렌털 반납비, 세금 및 부가세 등에는 특별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허츠의 유럽 렌터카 10% 추가 할인과 미국·캐나다 1일 요금 무료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 및 예약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도 진행할 수 있다.

허츠 소개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전역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스리프티(Thrifty) 렌터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큰 렌터카 회사 가운데 하나며,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또 허츠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해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허츠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tz.co.kr

연락처

허츠 코리아
조성철 과장
02-6237-3010
이메일 보내기

대표 전화
02-6465-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