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춘의 가장 혁신적인 기업 목록에 엑스피리언 선정

이 상은 제품, 프로세스 및 수익 성장을 포함한 혁신의 기업 문화 강조

뉴스 제공
Experian plc 런던증권거래소 EXPN
2023-04-04 11:10
코스타 메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현재와 미래의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 순위를 나타내는 포천의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목록에 엑스피리언(Experian)이 선정됐다. 이런 인정은 엑스피리언의 혁신적이고 영감을 주는 작업 공간, 선도적인 기술 및 솔루션, 성장을 주도하면서 평등성과 포용성을 촉진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영면의 우수성을 강조한다.

가장 혁신적인 기업 순위는 각각 시장 조사 및 데이터 기업인 포천과 스태티스타(Statista)가 집계한 것으로 다음과 같은 4가지 측면의 혁신을 기반으로 한다.

· 혁신 문화는 회사가 내부적으로 기업가 정신과 창의성을 조성하고 직원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하는 정도를 측정한다.
· 제품 혁신은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하며 매력적인 요소와 디자인, 유용성 및 고유성과 같은 측면을 다룬다.
· 프로세스 혁신은 소싱 및 생산에서 마케팅, 판매 및 지원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모든 프로세스를 분석한다.
· 수익 성장은 3년(2018-2021)을 기준으로 복합 연간 성장률(CAGR)을 계산한다.

엑스피리언 북미 최고 경영자인 제니퍼 슐츠(Jennifer Schulz)는 "우리는 모든 직원이 다른 팀 구성원을 돕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를 위한 포용과 재정적 성장을 발전시키는 신기술을 개발하는 데 새로운 방법을 혁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우리의 목적 중심 문화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영예는 직원, 고객 및 기타 업계 전문가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우리가 구축한 혁신 문화를 입증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포천 최고 경영자 앨런 머리(Alan Murray)는 “우리 순위는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치고 궁극적으로 글로벌 팬데믹의 영향을 극복하는 것을 포함해 지속적인 기간에 수익 성장을 창출하는 혁신에 대한 접근 방식을 의도적으로 설계하고 육성한 선도 기업을 인정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영예는 엑스페리안 고(Experien Go™)와 같이 소비자가 재정적으로 번창하도록 돕는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를 인정하는 2023 BIG 혁신상(BIG Innovation Awards) 등을 포함한 엑스피리언의 최근 수상 경력과 함께 엑스피리언의 추진력에 추가되는 수상 경력이다. 또한, 엑스피리언은 금융 기술의 글로벌 공급업체를 강조하는 2022 IDC 핀테크 랭킹 상위 100순위(FinTech Rankings Top 100)에서 상위 10위에 선정됐으며 엑스피리언 부스트는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2022 세계 변화 아이디어 어워드(World Changing Idea Awards)를 받기도 했다.

엑스페리언 소개

엑스피리언은 세계 최고의 글로벌 정보 서비스 회사이다. 집이나 자동차 구매, 자녀의 대학 진학, 신규 고객과의 연결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에 이르기까지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소비자와 고객이 안심하고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개인이 금융을 통제하고 금융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기업은 더 현명한 결정을 내려 번창하고, 대출 기관은 더 책임감 있게 대출하고, 조직은 신원 사기 및 범죄를 방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엑스피리언은 30개국에서 2만17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모든 고객이 모든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기술, 인재 및 혁신에 투자하고 있다.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런던 증권 거래소(EXPN, FTSE 100)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experianplc.com 또는 글로벌 뉴스 블로그의 글로벌 콘텐츠 허브를 방문해 그룹의 최신 뉴스와 통찰력을 알아볼 수 있다.

여기에 사용된 엑스피리언 및 엑스피리언 상표는 엑스피리언 및 그 계열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기타 제품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perianpl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스페리언(Experian)
마이클 트론케일(Michael Troncale)
엑스피리언 홍보
+1 714 830 5462
michael.troncale@experio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