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AB, 첫 지속 가능성 보고서 공개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 30% 감축 목표

뉴스 제공
ESAB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ESAB
2023-04-04 11:45
노스베데스다, 메릴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SAB 코퍼레이션(이하 “ESAB” 또는 “회사”)(뉴욕증권거래소: ESAB)이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목표에 대한 진행 상황을 평가하기 위한 벤치마크를 설정하고, 2030년까지 절대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30%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이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서 환경 관리에 대한 ESAB의 지속적인 노력, 직원 간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강화, 지역 사회 내의 봉사 활동, 동급 최고의 기업 구조 유지를 설명한다. 여기에는 전 세계 약 9,000명의 ESAB 직원을 위해 직장 내의 건전성과 안전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는 회사의 약속과 접근 방식이 포함된다.

ESAB의 사장 겸 CEO인 시암 P. 캄베얀다(Shyam P. Kambeyanda)는 “우리는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기 위한 당사의 접근 방식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는 우리가 상상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목적을 강조한다”라며 “당사는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훌륭한 기업가가 될 할 책임이 있으며 현재 살고 일하는 지역 사회에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한다. 이번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핵심 가치와 약속에 부합하는 토대를 마련한다”라고 밝혔다.

ESAB의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 포함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주요 제조 현장에서 절대 글로벌 범위 1 및 범위 2 GHG 배출량을 30% 줄이겠다는 목표.
· 2022년 기록 가능한 총 사고율 0.49를 포함하여 회사의 업계 최고 안전 기록에 대한 정보.
·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유럽 에코디자인 규정에 명시된 표준을 따르도록 설계된 신제품의 세부 정보.
· 에너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 에너지 관리 워크숍의 결과.
· 오늘날 67% 이상의 여성 또는 인종/민족적으로 다양한 개인들로 구성된 리더십 팀을 포함하여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노력에 대한 요약.

ESAB의 2022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당사의 지속 가능성 여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ESABcorporation.com/sustainability 에서 찾아볼 수 있다.

ESAB 소개

1904년에 설립된 ESAB 코퍼레이션(뉴욕증권거래소: ESAB)은 커넥티드 제조 기술 및 가스 제어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워크플로 솔루션 및 비즈니스 시스템(EBX)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우리가 상상하는 세상을 만들려는 목적을 실현할 수 있다. ESAB는 메릴랜드주 노스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약 9,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약 150개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ESABcorporat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제정된 증권법(개정) 27A조와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개정) 21E조에 따른 특정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ESG 목표, 약속 및 프로그램, 기타 사업 계획, 이니셔티브 및 목적에 관한 진술을 포함하여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을 가리킨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당사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실제 결과가 현재 기대치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일반적으로 “믿다”, “기획하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전망하다”, “의도하다”, “전략”, “계획하다”, “~일 수도 있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일 것이다”, “~할 수도 있다”, “계속 ~할 것이다”, “~인 결과일 수 있다” 또는 부정어나 그에 대한 변형,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유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는 단어일 수 있다. 당사의 목적, 목표 또는 약속의 달성을 포함하여 실제 미래 결과는 상황의 변화, 실현되지 않은 가정, 기타 위험, 불확실성 및 다른 요인으로 인해 예상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회사의 통제를 벗어난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요소에는 가장 최근 양식 10-K 연례 보고서의 항목 1A와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양식 10-Q의 후속 분기 보고서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가 포함된다. 이 보도 자료의 미래 예측 진술을 평가할 때 상단에서 언급했거나 해당 보고서에서 논의한 모든 위험, 불확실성 및 요소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sabcorporation.com/newsro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SAB 코퍼레이션(ESAB Corporation)
미디어
틸레아 콜맨(Tilea Coleman)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1-301-323-9092
mediarelations@esab.com


투자자 홍보
마크 바르발라토(Mark Barbalato)
투자자 홍보 담당 부사장
1-301-323-9098
investorrelations@es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