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맥클레넌의 머서, BT 슈퍼 회원 합류해 호주서 630억 달러*의 연금 기금 조성

뉴스 제공
Marsh McLennan 뉴욕증권거래소 MMC
2023-04-04 13:4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위험, 전략 및 인력 분야의 세계 최고 전문 서비스 회사인 마시맥클레넌(Marsh McLennan)(뉴욕증권거래소: MMC)이 자사의 머서(Mercer) 사업부가 BT 슈퍼(BT Super)에서 머서 슈퍼 트러스트(Mercer Super Trust)로의 합병을 완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로 인해 호주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슈퍼 펀드 중 하나가 탄생했다. 머서는 오늘 어드밴스 자산 관리 기업(Advance Asset Management Limited)의 인수 완료도 발표했으며, 호주 최고의 투자 멀티 매니저로서의 역량을 더욱 강화한다.

머서 슈퍼 트러스트는 현재 약 850,000명의 회원과 630억 달러*의 총자산을 관리하는 호주 15대 펀드 중 하나이다. 머서는 3,45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16조 5,000억 달러의 퇴직 자산에 대해 자문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퇴직 자문 및 투자 운용사 중 하나이다.*

머서의 사장 겸 CEO인 마르틴 퍼랜드(Martine Ferland)는 “은퇴를 재정의하고 수명 연장이라는 새로운 경제에 대비하는 것이 머서와 당사 고객을 위한 우선순위다”라며 “오늘 우리는 더 밝은 금융 미래를 구축하기 위한 여정에서 의미 있는 발걸음을 내디뎠으며 수십만 명의 호주인들에게 더 많은 투자 선택권과 향상된 회원 환경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회원은 머서의 케어 앤 리빙(Care & Living with Mercer)을 포함한 추가 혜택 및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연금과 관련하여 제한적인 무료 재정 조언을 받을 수 있다. 합병된 머서 슈퍼 트러스트의 많은 회원은 현저한 수수료 절감 혜택을 받게 된다.

마시맥클레넌 태평양(Marsh McLennan Pacific)의 CEO이자 머서 태평양(Mercer Pacific)의 사장인 데이비드 브라이언트(David Bryant)는 이번 합병이 호주인들의 궁극적인 혜택을 위해 연금 부문을 개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회원들에게 혜택, 성능 및 가격 측면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오늘 그 약속을 이행하고 있다”라고 브라이언은 강조하고 “전 세계 약 2,000명의 투자 전문가로 구성된 우리 팀의 통찰력을 활용하여 머서 슈퍼 회원은 호주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슈퍼 펀드의 일원이 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는 시작에 불과하다”라고 언급했다.

* 2022년 12월 31일 현재 관리 중인 자산과 자문을 제공하고 있는 자산을 기준으로 함. BT 슈퍼와 머서 슈퍼를 합산하여 표시.

마시맥클레넌(Marsh McLennan) 소개

마시맥클레넌(뉴욕증권거래소: MMC)은 위험, 전략 및 인력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문 서비스 기업이다. 당사의 85,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30개국의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한다. 연간 매출 200억 달러가 넘는 마시맥클레넌은 시장을 선도하는 네 개의 사업부를 통해 고객이 점점 더 역동적이고 복잡해지는 환경에 대응할 수 있게 지원한다. 마시(Marsh)는 상업 및 소비자 고객에게 데이터 기반 위험 자문 서비스와 보험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이 카펜터(Guy Carpenter)는 고객이 수익성 있게 성장하고 새로운 기회를 추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급 위험, 재보험 및 자본 전략을 개발한다. 머서(Mercer)는 조직이 업무를 재정의하고, 퇴직 및 투자 결과를 재구성하며, 변화하는 인력을 위해 건강과 웰빙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문 및 기술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올리버 와이맨(Oliver Wyman)은 민간 부문 및 정부 고객에게 중요한 전략, 경제 및 브랜드 고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marshmclennan.com 을 방문하고 LinkedIn 및 Twitter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머서(Mercer) 소개

머서는 업무 세계를 재정의하고 은퇴 및 투자 결과를 재구성하며 진정한 건강과 웰빙을 실현함으로써 더 밝은 미래를 구축할 수 있다고 믿는다. 머서의 약 25,000명의 직원은 43개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회사는 130개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다. 머서는 위험, 전략 및 인력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문 서비스 기업인 마시맥클레넌(뉴욕증권거래소: MMC)의 자회사로 약 85,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수익은 200억 달러 이상을 달성하고 있다. 마시, 가이 카펜터, 올리버 와이맨을 비롯한 업계 최고의 사업부로 마시맥클레넌은 고객이 점점 더 역동적이고 복잡한 환경에 대응할 수 있게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mercer.com 팔로우 머서: Twitter @Mercer 및 LinkedI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shmclenna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시맥클레넌(Marsh McLennan)
미디어 연락처
에릭 구스타프슨(Erick Gustafson)
+1 202 263 7788
Erick.gustafson@mmc.com

투자자 연락처
사라 드윗(Sarah DeWitt)
+1 212 345 6750
Sarah.dewitt@mmc.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Marsh McLen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