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AWR1843AOP’ 오토모티브 레이더 센서 제품 제공

2023-04-05 09:00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의 ‘AWR1843AOP’ 오토모티브 레이더 센서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AAWR1843AOP는 초소형 폼팩터로 오토모티브 분야에서 사용되는 저전력, 자체 모니터링, 초정밀 레이더 시스템을 위한 탁월한 수준의 통합 기능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제공하는 TI AWR1843AOP 센서는 76GHz~81GHz 대역에서 작동하는 안테나 온 패키지(AOP) 장치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저전력 45nm RFCMOS 공정으로 구축된 AWR1843AOP는 레이더 신호 처리를 위한 고성능 C674x DSP를 비롯해 라디오 설정·제어·보정을 담당하는 BIST 프로세서 하위 시스템을 결합한 DSP 하위 시스템, 그리고 오토모티브 인터페이스를 위한 사용자 프로그래머블 Arm® Cortex®-R4F 프로세서를 통합한다.

AWR1843AOP의 하드웨어 가속기(HWA) 블록은 더 높은 수준의 알고리즘을 실행하기 위해 DSP의 레이더 처리 및 오프로드를 수행할 수 있다. 간단한 프로그래밍 모델 변경으로 문 열림, 주차, 사각지대 및 차선 변경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센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중 모드 센서 구현을 위한 동적 재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이 장치는 레퍼런스 하드웨어 설계,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샘플 구성, API 가이드 및 사용자 문서를 포함한 완전한 플랫폼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AWR1843AOP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도 구입 가능한 TI AWR1843AOPEVM 평가 모듈에서 지원된다. AWR1843AOPEVM은 AWR1843AOP 레이더 센서를 평가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이며, TI MMWAVEICBOOST 및 DCA1000EVM 개발 키트(별도 판매)에 직접 연결할 수 있어 설계자가 온칩 C67x DSP 코어 및 저전력 Arm® Cortex®-R4F 프로세서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다.

AWR1843AOP 오토모티브 레이더 센서와 AWR1843AOPEVM 평가 모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m2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AWR1843AOP 오토모티브 레이더 센서 상세 정보: https://kr.mouser.com/new/texas-instruments/ti-awr...
AWR1843AOPEVM 평가 모듈 상세 정보: https://kr.mouser.com/new/texas-instruments/ti-awr...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