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크래프트, 북미 중계업체 인수로 더욱 강화

제트크래프트, CFS 제트 인수로 가장 큰 국제 비즈니스 항공기 전문 업체 돼

뉴스 제공
Jetcraft
2023-04-05 08: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항공기 판매, 인수 및 거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제트크래프트(Jetcraft®)가 터보프롭, 경량 및 중형 제트기 시장에 전문화된 비즈니스 항공 회사인 코퍼레이트 플리 서비스(Corporate Fleet Services, CFS 제트)를 인수했다.

제트크래프트의 사장인 피터 안토넨코(Peter Antonenko)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60년이 넘도록 제트크래프트는 비즈니스 항공 거래의 표준을 설립해 왔으며, 초중형, 대형 및 초장거리 제트기에 주력했다. CFS 제트의 추가로 당사의 제품 전문성은 업계에서 가장 다양해졌으며 다른 모든 브로커와 제조업체를 능가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100년에 가까운 경험, 100명 이상의 전담 글로벌 고문 및 가장 많은 독점 제트기 제품을 제공한다.”

이제 ‘제트크래프트 제공’ CFS 제트는 클라이언트에 초중형 및 대형 제트기 범주의 더 많은 액세스를 제공한다. 두 회사는 계속 개별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각 회사가 제공하는 장점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는 제트크래프트의 업계 최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거래의 지원이 포함된다.

CFS 제트의 파트너인 데이비드 모나셀(David Monacell)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1984년 이후 CFS 제트는 신뢰할 수 있는 민간 제트기 및 터보프롭 브로커임을 입증했다. 이제 제트크래프트로 구동되는 당사는 고객에게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시장 정보와 가장 광범위한 항공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또한 안토넨코는 다음과 같이 끝맺었다. “제트크래프트와 CFS 제트 간의 이러한 전략적 제휴는 당사와 고객 모두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됐다. 고객은 5년 동안에만 무려 800건 이상 성사된 거래 경험에서 축적된 전문성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우리는 함께 전 세계적으로 모든 크기의 터보프롭 및 비즈니스 제트기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할 수 있길 기대한다.”

편집자 참고 사항

제트크래프트(Jetcraft) 소개

제트크래프트(Jetcraft®)는 글로벌 항공 자문가의 네트워크로서 중계 업체의 역할을 뛰어넘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국제적인 접근과 현지 지식을 제공한다. 시장을 선도하는 인텔리전스, 전략적 금융 솔루션 및 광범위한 인벤토리는 가장 복잡한 거래도 지원한다. 제트크래프트는 60년 이상 업계를 주도하며 해당 분야를 형성하는 표준을 설정해왔다. 오늘날 25여 개의 사무소에서 80명 이상의 전담 항공 전문가 팀이 빠른 속도로 전 세계 항공기 판매, 인수 및 거래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jetcraft.com

CFS 제트 소개

40년 동안 항공기 판매 사업을 운영해 온 CFS 제트는 국내 최고의 민간 항공기 판매 및 인수 회사 중 하나이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코넬리우스에 본사를 둔 CFS 제트는 판매, 시장 분석, 컨설팅, 차량 계획, 리스팅 평가, 구매 지원 및 마감 간소화를 제공한다. 개별 항공기 리스팅 사양을 포함한 포괄적인 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cfsjets.com 을 방문하거나 (704)359-0007번으로 전화하여 알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jetcraf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제트크래프트(Jetcraft)
8020 커뮤니케이션즈
케이트 베버리지(Kate Beveridge)
+44 (0)1483 447380
jetcraft@8020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