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윤채, 헤어 살롱 성장 지원 프로젝트 ‘라이징 스타’ 2기 본격 운영

살롱 운영 전반에 대한 MZ세대 디자이너의 고민과 성장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아모스프로페셔널의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고기능 에코·시크 솔루션 브랜드 아윤채가 MZ세대 디자이너를 위한 성장 지원 프로젝트 ‘라이징 스타 2기’의 운영을 시작한다.

아윤채는 ‘라이징 스타’ 2기 참여 살롱 및 디자이너 선발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면서 4월 4일(화) 아모레퍼시픽 아윤채 아카데미에서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

아윤채 ‘라이징 스타’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용 시장 동향과 헤어 디자이너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다. 살롱 매니지먼트에 고민을 가진 MZ세대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경영, 리더십, 마케팅, 서비스, 테크닉 등의 전반적 성장을 지원한다.

2022년 1기 운영에 이어 2년 차를 맞은 ‘라이징 스타’는 최종 심사를 거쳐 15개 살롱, 30명의 디자이너를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헤어 살롱은 △디디비옴 △에이아킨 홍대본점 △와이오유 △떼르헤어 동성로점 △예움 헤어 △유밍 △미용실 이룸 △오브 연남점 △유피 살롱 △아반트 헤어 △오브테 △이오브 △에이노이 둔산점 △온야드 △코르브 등이다.

이번에 선발된 30명의 디자이너들은 앞으로 20주 동안 살롱 성장을 위한 교육을 지원받으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룩 북 촬영, 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고, 역량에 따라 라운지 강연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총 10회의 교육 과정을 거쳐 해당 프로그램을 수료하면 라이징 스타 교육 인증서와 함께 아윤채 파트너십 살롱으로 등록된다.

아윤채는 ‘라이징 스타’는 혼자가 아닌 함께 하는 경영, 전 직원이 참여하는 살롱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새로운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살롱과 디자이너들이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 실제로 살롱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윤채의 ‘라이징 스타’ 운영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소개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뷰티 전문가를 위해 최적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윤채 홈페이지: http://www.ayunche.com
아윤채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ayunche_official

웹사이트: http://www.ayunche.com

연락처

아모스프로페셔널
MC팀
안정미
02-6040-2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