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마이애미 모닝 블렌드’ 및 ‘뉴욕 모닝 블렌드’ 캡슐 출시

아메리카노의 본고장 미국 주요 도시별 상징적인 커피를 담은 ‘모닝 블렌드’ 시리즈 국내 첫 출시

기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제품 대비 많은 18개입 구성, 동일한 가격으로 더 오래 즐기는 가성비 높은 제품

뉴스 제공
네슬레코리아
2023-04-05 09:41
서울--(뉴스와이어)--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미국 커피숍에서 즐기는 모닝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모닝 블렌드’ 시리즈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아메리카노의 본고장인 미국의 주요 도시별 특색 있는 커피의 맛과 향을 담은 제품으로, ‘마이애미 모닝 블렌드’와 ‘뉴욕 모닝 블렌드’ 2종으로 구성된다.

바쁜 아침을 시작하며 즐기는 모닝커피는 현대인에게 단순한 음료를 넘어 일상에 여유와 활기를 더하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특히 가정이나 회사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캡슐 커피를 찾는 소비자가 점차 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깔끔하고 신선한 아메리카노는 많은 국내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대표 메뉴다.

신제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모닝 블렌드’ 2종은 아메리칸 카페 스타일의 롱 로스팅 기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마이애미 모닝 블렌드’는 열대과일향과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마이애미의 따사로운 햇살을 닮은 커피 맛을 선사하며, ‘뉴욕 모닝 블렌드’는 잠들지 않는 도시인 뉴욕의 한 커피숍에서 즉석에서 브루잉한 듯한 강렬한 맛과 깊은 바디감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230mL 또는 대용량 300mL 옵션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각 18개입으로 구성돼 기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제품(16개입) 대비 가성비를 갖췄다. 또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신제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이애미 모닝 블렌드’ 및 ‘뉴욕 모닝 블렌드’ 캡슐은 4월 5일부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차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대형 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모닝 블렌드 시리즈는 고객이 그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아침을 여는 커피를 고를 수 있도록 한층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에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커피 한 잔으로 여유로운 마이애미의 햇살과 활기찬 뉴욕의 아침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모닝 블렌드 포함 총 10개 이상의 캡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욕 왕복 항공권 또는 마이애미 왕복 항공권(각 1명, 당첨자에게 별도 안내 예정)을 증정할 계획이다.

네슬레코리아 소개

네슬레(Nestlé S.A.)는 스위스 브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회사로, 1866년 설립 이후 전 세계 190여 국가에 진출해 있다. 네슬레는 ‘음식의 힘을 통해 현재와 다음 세대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We unlock the power of food to enhance quality of life for everyone, today and for generations to come)’는 모토 하에 커피, 제과, 뉴트리션, 생수, 펫 케어, 유제품, 소스·시즈닝, 등 7개 사업 분야에 걸쳐 2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네슬레 한국법인인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커피, 제과, 뉴트리션 사업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앳홈, 블루보틀, 킷캣, 프루팁스 등의 주요 브랜드가 포함된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오지민 대리
02-6250-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