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강원도 양양 데스커 워케이션 센터에 매트리스 협찬

워케이션 플레이스 3곳에 5박 6일간 숙박할 수 있는 워케이션 스테이 마련

워케이션 이용자 대상 슬로우베드 신제품 ‘플로우 매트리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슬로우베드
2023-04-05 09:55
서울--(뉴스와이어)--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퍼시스그룹의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에서 진행하는 강원도 양양의 워케이션 공간 내 숙소에 밀도 높은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 슬로우베드의 매트리스를 협찬했다고 5일 밝혔다.

워케이션(Workcation)은 일과 휴식을 병행하는 업무 형태로, 지난해 데스커에서 워케이션 캠페인 ‘워크 온 더 비치(WORK ON THE BEACH)’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올해 4월 3일부터 재개한 데스커 워케이션 센터는 보다 더 많은 이용객이 워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 기간을 늘리고 숙박시설을 증대했다.

슬로우베드는 강원도 양양이라는 비일상적인 공간에서 리프레시를 통해 업무 집중도를 높이고, 깊은 수면 경험을 체험하고자 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신제품 ‘플로우 매트리스 2종(컴포트/밸런스드)’을 협찬했다. 4월 10일 정식 출시 예정인 플로우 매트리스는 파도를 연상케 하는 플로우 컷팅이 적용돼 체압 분산에 탁월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슬로우베드는 이러한 플로우 매트리스의 특징을 담아 밀도 높은 잠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워케이션을 통한 제품 체험과 함께 제품 스토리를 담은 ‘FLOW TO YOUR DREAM’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슬로우베드는 플로우 매트리스 외에도 각 룸에 아몬드 프레임(화이트/내추럴), 퓨어베개 등 워케이션 숙소 내 침구를 비치해 이용객들에게 고밀도 수면 경험을 제공한다.

강원도 양양 데스커 워케이션은 2025년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5박 6일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워케이션 플레이스는 △스테이(Stay) △센터(Center) △가든(Garden) 총 3곳으로 운영되며, 숙박 시설은 2인실 12개, 4인실 2개로 총 14개의 룸이 마련돼 있다.

슬로우베드는 특별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에서 지친 현대인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밀도 높은 수면 경험을 제공하고자 자사 제품을 협찬하게 됐다며, 답답한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보다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고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워케이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3년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케이션 이용자 전원에게 슬로우베드 엽서 2종 & 스티커 2종 및 플로우 매트리스 할인권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커피 쿠폰 또는 현지 제휴샵 할인권 특별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분기별로 우수 리뷰어 한 명을 선정해 워케이션에서 체험한 플로우 매트리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데스커 워케이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베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워케이션 스테이(Workation Stay)

· 위치: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28-35 2-4층
· 객실 수: 9개
· 객실 종류: 4인실 x 1 / 2인실 x 8
· 최대 수용 인원: 20명

◇ 워케이션 센터(Workation Center)

· 위치: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64 2-3층
· 객실 수: 5개
· 객실 종류: 4-5인실 x 1 / 2인실 x 4
· 최대 수용 인원: 12명

◇ 워케이션 가든(Workation Garden)

· 위치: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 63-9 2층
·객실 수: 1개
· 객실 종류: 4-5인실 x 1 / 테라스(야외 회의공간)
· 최대 수용 인원: 4명

웹사이트: https://www.sloubed.com

연락처

슬로우베드 홍보대행
KPR
은지수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슬로우베드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