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위한 리니지 재단, 새로운 보조금 신청 프로그램 시작

프로그램은 기아 문제 해결, 음식물 쓰레기 감소 및 지역 사회 개발에 전념하는 조직 및 이니셔티브 지원

재단은 로컬 푸드뱅크, 기타 지역 사회 기반 조직 및 프로그래밍 지원에 대한 커뮤니티 기반 보조금에 300만달러 이상 투자

2023-04-05 11:05
노바이,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이하 “리니지”)의 독립 자선 단체인 선을 위한 리니지 재단(Lineage Foundation for Good, 이하 “재단”)이 오늘 2023년 적격의 조직이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최초의 보조금 신청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기아, 음식물 쓰레기 감소 및 지역 사회 개발을 해결하는 데 전념하는 조직 및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인력 개발, 교육적 성공, 재정적 문맹 퇴치 및 주택 안정화 프로그램, 기아 및 빈곤과 관련된 사회적 결정 요인에 집중하는 기타 노력이 포함된다.

재단의 이사장인 크리스틴 리스-제카(Christine Rees-Zecha)는 “재단 설립 2년 차에 접어들면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식량 불안을 해소하고자 하는 당사의 사명에 부합하는 단체를 지원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증폭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이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보급 범위를 확장하고 파트너십을 다양화해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식량 불안에 맞서는 모든 조직과 더 많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고 밝혔다.

4월 4일부터 5월 25일까지 모든 신청서는 순차적으로 검토되고 6월 19일까지 선정 결과 알림을 발송할 예정이다. 보조금 규모는 신청하는 조직의 요구 사항, 프로그램 유형 및 사용 가능한 자금에 따라 달라진다. 자금 안내 범위는 2500달러에서 20만달러 사이이다.

재단의 보조금을 신청하려면 지원자는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 온라인 포털을 통해 신청서 지원
· 미국에 기반을 둔 501(c)(3) 비영리 조직으로서 IRS 또는 국제 비정부 조직(NGO)의 승인을 받은 조직
· 임무를 완수하고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프로그램 결과를 평가 및/또는 학습하기 위한 전략을 시연

자세한 정보 및 보조금 신청은 재단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재단은 식품 생산자로부터 양질의 식품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안전하게 전달한다. 재단 설립 당시 목표는 2025년까지 5억명이 먹을 수 있는 끼니를 기부하는 것으로 설정됐다. 오늘까지 이 목표는 크게 초과했으며 1000만파운드의 음식물 쓰레기를 줄일 수 있었다. 또한 재단은 로컬 푸드뱅크, 기타 지역 사회 기반 조직 및 프로그램 지원에 대한 커뮤니티 기반 보조금에 300만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재단의 파트너십 네트워크는 글로벌 푸드뱅킹 네트워크(Global FoodBanking Network),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 임파워먼트 플랜(Empowerment Plan), 무브 포 헝거(Move for Hunger), 다든 재단(Darden Foundation)을 포함한 50개의 전략적 파트너와 함께 계속 확장되고 있다.

선을 위한 리니지 재단(Lineage Foundation for Good) 소개

선을 위한 리니지 재단(이하 “재단”)은 리니지 로지스틱스(이하 “리니지”)의 독립적 자선 사업 부문이다. 이 재단은 세계 최대의 온도 조절형 물류 솔루션 제공업체인 리니지가 보유한 독보적 접근성과 영향력, 경험과 노하우 및 고객과 파트너사를 활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식량 불안정을 해소하고자 한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중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양질의 식량을 제공하는 것이 실질적 문제로 떠오르면서 이런 노력의 필요성이 크게 증가했다. 재단은 상업적 식량 생산업자와 식량이 필요한 개인, 가족, 지역 사회를 연결하는 역동적인 실시간 글로벌 연계를 개발하는 것을 주된 목표로 삼고 있다. 이 재단은 폐기될 예정인 식량을 포함한 식품을 저장고나 전 세계에서 식량 불안정 해소를 위해 힘쓰는 비영리 재단으로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재단은 임직원이 거주하고 일하는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자선 사업을 지원한다. 또한 피딩 아메리카, 글로벌 푸드뱅킹 네트워크 및 기타 기관과 제휴해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영향력을 극대화하며 전 세계에 식량을 공급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소개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세계를 선도하는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 및 물류 솔루션 공급업체다.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20개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략적 거점에 총 20억 세제곱피트 이상의 용량을 갖춘 시설을 400개 이상 확보하고 있다. 리니지는 종단 간 물류 솔루션 분야에서 축적한 업계 최고의 전문성과 부동산 네트워크, 혁신 기술 개발 및 배포를 통해 유통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하고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한다. 또한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힘을 보태고 있다. 리니지는 회사의 선도적인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2022년 CNBC 선정 50대 혁신 기업(Distuptor) 목록에서 3위에 올랐고, 2022년 딜로이트 미국 최우수 경영 기업(Deloitte US Best Managed Company)으로 선정됐으며, 2019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 선정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전체 23위 및 데이터 사이언스 기업 부문 1위를 차지, 2020년 포천(Fortune)의 세상을 바꾸는 기업(Change the World)에 포함되는 영예를 안았다. (www.lineagelogistics.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lineagelogistics.com/lineage-fou...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선을 위한 리니지 재단(Lineage Foundation for Good)
리니지 로지스틱스
크리스티나 비제(Christina Wiese)
734-608-1855
cwiese@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