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러기사랑나눔회 ‘KB인재양성’ 장학금 전달식 개최

2023-04-05 10:49
서울--(뉴스와이어)--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3월 31일 서울 영등포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청소년 성장 지원 프로그램 ‘KB인재양성(중고등)’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인재양성은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KB 드림웨이브 2030’의 하나로 학업과 예체능 분야에서 본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저소득층 가정의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는 대표로 선정된 성적 장학생과 꿈끼(예체능) 장학생 4명에게 장학금 전달이 이뤄졌으며, 다른 500여명의 장학생도 온라인(Zoom)으로 참석해 앞으로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올해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장학생으로 선발돼 매우 기쁘고, 지원받는 장학금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윤종선 대표는 “장학생 여러분 한분 한분이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부스러기사랑나눔회가 항상 응원하겠다”고 장학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2016년부터 시작한 KB인재양성은 현재까지 총 3500여명의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학생들이 희망을 품고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소개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1000원의 생명씨앗으로 시작해 ‘빈곤 환경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 권리를 보장한다’는 미션 아래 36년간 빈곤 환경의 아이들과 그 가정을 위해 아동 중심, 현장 중심, 후원자 중심의 원칙 아래 다양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빈곤·결식 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만드는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rugy.or.kr

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나눔마케팅팀
장명훈 과장
070-7164-7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