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난자팩토리, 신사업 분야 도전 의지 담아 CI 변경

탄탄한 기술력, 인적 역량 바탕으로 신뢰감 있는 서비스 제공하겠다는 의미 내포한 신규 CI

뉴스 제공
보난자팩토리
2023-04-06 09:00
서울--(뉴스와이어)--보난자그룹(보난자팩토리, 보난자플러그, 보난자스토리, 보난자랩)이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정체성을 담은 신규 CI(로고)를 공개했다.

국내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에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상품명 TranSafer)을 공급하고 있는 보난자그룹은 솔루션 고도화, 블랙리스트 지갑 주소 필터링, 디지털자산 관련 투자 정보, 콘텐츠 제공 및 인증 및 전자 문서 사업 등 다양한 분야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보난자그룹의 새로운 CI는 ‘보난자(BONANZA)’ 영문명 자체를 글자로 나타내는 워드마크로 표현해 직관성을 높였다. 금융 생태계에서 한발 앞서 변화하는 모습을 담기 위해 날렵한 삼각형을 모티브로 삼았으며, 직선과 곡선을 균형 있게 조합함으로써 조직의 민첩성과 유연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CI에 볼드한 폰트를 적용해 사업 분야에 대한 전문성도 강조했다.

새롭게 선보인 CI의 메인 컬러는 활력 넘치는 밝은 채도의 블루로 설정함으로써 인적 역량과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뢰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앞으로 신규 CI는 자회사와 추진하는 주요 비즈니스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보난자그룹 김영석 대표는 “보난자그룹이 그동안 이뤄낸 혁신에 이어 앞으로도 끊임없이 선도적으로 변화를 만들어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며 “기존과는 다른,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난자그룹은 보난자팩토리(대표이사 김영석), 보난자플러그(대표이사 이정훈), 보난자스토리(대표이사 최영진), 보난자랩(공동 대표이사 박혜연·전효연), 이터니티솔루션(대표이사 신중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보난자(Bonanza)라는 통합 브랜드로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는 의지를 밝혔다.

보난자팩토리 소개

보난자팩토리는 케이뱅크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상품명 TranSafer)을 공급하는 등 자금 세탁 방지 솔루션을 독자 개발해 가상자산 거래소의 원화 입출금 분야에서 독보적 기술력과 제품 시장화를 이뤄냈고, 최근에는 카카오뱅크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을 공급했다. 보난자팩토리는 국내 대표 가상자산 사업자들과 인터넷 은행들이 선호하는 1위 기업으로 자금 세탁 방지 분야에서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 금융 소비자 보호를 위해 꾸준히 기술 향상을 이뤄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onanza-factory.co.kr/

연락처

보난자팩토리
홍보팀
유병주 팀장
070-4123-69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