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홀딩스, 데이터 기반 생명 과학 및 의학기술 전략 자문회사인 SUAZIO에 대해 동사의 NAMSA에 대한 매각 자문

뉴스 제공
Technology Holdings
2023-04-05 17:1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에 사무소를 둔 글로벌 부티크 투자은행인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는 선도적인 데이터 기반 생명 과학 및 의학 기술 전략 자문회사인 SUAZIO에게 NAMSA(미국에 본사를 둔 아키메드(Archimed) 포트폴리오 회사)에 대한 전략적 매각에 관한 독점적 재정 자문의 역할을 해왔다고 발표했다.

2001년 설립되고 벨기에 앤트워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 북미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진출한 SUAZIO는 생명 과학 및 의학 기술 시장에서 고도로 전문화된 데이터 기반의 시장 조사, 인사이트, 분석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SUAZIO는 고객 인사이트, 제품 가치 드라이버, 환자 여정, 디지털 의료 및 경제 가치 제안 등 5개 영역에서 보완적 컨설팅 서비스 및 방법론의 연구 기반 엔드투엔드 생태계를 개발했다.

NAMSA는 SUAZIO를 인수함으로써 연구 및 제품 개발 능력을 심화하고, 미주, 아시아 및 유럽 전역에 걸쳐 글로벌 입지가 20개로 늘게 되었다. NAMSA의 최고경영자인 크리스토프 베르투 박사(Dr Christophe Berthoux)는 “NAMSA는 SUAZIO를 인수할 만큼 회사의 글로벌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확장하는 데 매우 열정적이다. 고객 인사이트 및 정확한 시장 조사는 새로운 의료 기술의 진정한 가치와 제품 수용을 추진하는 힘이다. SUAZIO 팀과 함께 NAMSA는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글로벌 의료 기술 업계에 대한 엔드투엔드 개발 서비스 제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UAZIO의 최고경영자인 크리스토프 반 데르 린덴(Christophe Van der Linden)은 “의료 기술 혁신을 가속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함에 있어서 유사한 가치와 전문성을 가진 당사의 서비스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진정한 엔드투엔드 개발 및 상업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잘 조율되어 있다”고 공감을 표했다.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역할에 대해 크리스토프 반 데르 린덴은 “생명 과학 컨설팅, 데이터 과학 및 디지털 혁신 영역에서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인상적인 실적은 산업 바이어 및 투자자 관계의 방대한 네트워크와 지형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통해 명백하게 드러났다.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헌신해준 덕분에 평가와 적합성 면에서 기대를 넘어서는 결과를 얻었다”고 첨언했다.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비벡 수브라마니암(Vivek Subramanyam)은 “이 획기적 생명 과학 및 의료 기술 거래에서 SUAZIO에 자문을 제공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크리스토프와 그의 팀은 진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데이터 기반의 전략 자문회사를 구축했다. 이 거래는 당사가 맡은 의료 및 생명 과학 생태계 분야의 16번째 거래로서 이 분야의 업계 리더로서 우리의 전문성을 또다시 입증했다”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echnology-holding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
케이트 기어리(Kate Geary)
선임 마케팅 매니저
kate@technologyholding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