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피 그룹, 2023년 5월 9~10일 제2차 전기화의 미래 가상 콘퍼런스 개최

이 글로벌 이벤트는 지속 가능성 경쟁에서 전기화의 역할에 초점을 맞춤

뉴스 제공
ZAPI GROUP
2023-04-05 17:10
포비글리오, 이탈리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차량 전기화 제품의 글로벌 리더인 자피 그룹(ZAPI GROUP)은 2023년 5월 9~10일 전기화의 미래(Future of Electrification) 가상 회의가 돌아온다고 발표했다.

이 이틀간의 행사에서는 전기화 사례 연구, 신흥 연구, 신기술, 혁신 관리 및 지속 가능성의 ROI 등을 다루는 교육 세션을 제공한다. 이 모든 것의 목표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글로벌 경쟁에서 조직을 돕는 것이다. 이 콘퍼런스의 목적은 토론, 비즈니스 사례 연구와 기술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전 세계 전기화 노력의 연결, 협업,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다.

“우리는 전 세계 전기화 전문가들과 함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게 돼 기쁘다. 이번 콘퍼런스는 많은 기업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전기화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한다. 이것이 모두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주제이기 때문”이라고 자피 그룹의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인 클라스 아바조(Claes Avasjo)는 말했다.

기조연설자이자 런던 비즈니스 스쿨(London Business School)의 재무 교수인 알렉스 에드만스(Alex Edmans)는 전기화의 비즈니스 사례에 대한 인사이트와 관점을 공유할 것이다. 에드만스 교수는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에서 연설했고, 영국 의회에서 증언했으며, TED 강연 “탈진실 세계에서 무엇을 믿어야 하는가(What to Trust in a Post-Truth World)”, TEDx 강연 “파이를 키우는 마인드셋(The Pie-Growing Mindset)”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The Soci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등을 발표했다. 이런 프레젠테이션의 조회 수를 합하면 250만회에 달한다.

올해 전기화의 미래 콘퍼런스의 주요 연사로는 북미 최대의 산업 및 건설 장비 렌털 솔루션 공급업체인 선벨트 렌털스(Sunbelt Rentals)의 오스틴 캐스키(Austin Caskey) 및 운송 산업을 위한 효율적인 청정 대체 연료 솔루션 개발에 전념하는 민간 기업, 정부 기관 및 학계의 비영리 컨소시엄인 CALSTART의 스티브 소콜스키(Steve Sokolsky) 등이 있다. 캐스키 씨는 오프보드 충전 전기 구동 제품과 관련된 기존의 문제와 표준화 및 공통 부품을 통해 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소콜스키 씨는 다양한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새로운 배출량 제로 오프로드 장비를 미국 시장에 출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주와 연방 인센티브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등록자는 현재 콘퍼런스 의제에 액세스할 수 있다. 참석은 무료이지만, 등록이 필요하다. 이벤트 일정을 등록하고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www.futureofelectricrification.org.

자피 그룹 소개

자피 그룹은 완전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모션 컨트롤러, 전기 모터, 고주파 배터리 충전기, 자율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등을 통해 시스템 통합 전문성과 고도로 통합된 제품 포트폴리오로 완전히 전기화된 미래로의 전환을 만들어가고 있다. 심층적인 시스템 경험, 선도적 혁신, 고객 성공에 대한 열정을 갖춘 글로벌 전기화 리더인 자피 그룹은 현재 전 세계에 1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연간 매출은 6억달러가 넘는다. 웹사이트: www.zapigroup.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api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자피 그룹(ZAPI GROUP)
Communiqué PR
칼리 그레이(Carley Gray)
휴대전화: (206) 282-4923(내선 114)
ZapiGroupPR@communiqu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