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센사, 중남미 티어1 사업자와 최초 AIML 기반 고객 경험 거래 성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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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04-05 17:30
에스포/헬싱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5G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는 불과 2개월 전에 출시된 테크노트리 센사 인텔리전스(Tecnotree Sensa Intelligence) 플랫폼으로 고객 360 MDM 플랫폼 RFP를 위한 첫 번째 거래를 성사시켰다고 발표했다. 중남미 티어 1 사업자는 테크노트리는 테크노트리 센사 인텔리전스 플랫폼에 기반을 둔 자사의 고객 데이터 통합 시스템을 제공하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테크노트리를 선택했다.

테크노트리 센사는 테크노트리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새로운 AI 기반 기술로서 텔레콤뿐 아니라 의료, 교육, 스포츠, 금융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리얼리티와 같은 기타 수직 업종에 걸쳐 인텔리전스로 디지털 경험을 인간화하는 구성 가능한 AI 솔루션 생성을 지원한다. 테크노트리 센사 AI 기반 디지털 경험은 고객 참여를 심화하고, 운영 능률을 개선하며, 5G 중심 수익화를 지원하는 5G 및 AI를 제공한다.

오래된 고객과 성사된 이번 계약은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센사의 교차 판매 및 연쇄 판매 능력을 입증한다. 테크노트리는 사업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s, BSS) 플랫폼 전반에 걸쳐 고객 정보를 중앙 집중화해야 하는 사업자에게 종합적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다양한 레거시 CRM(고객 관계 관리) 및 청구 기반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업데이트하는 동시에 고객 상호작용 채널 및 백엔드 플랫폼으로 매끄럽게 통합될 것이다. 센사에 의해 구동되는 테크노트리가 제안한 인텔리전트 고객 360 솔루션은 다수의 백엔드 CRM, 청구 및 레거시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단일한 보기를 제공하며, 여러 플랫폼에서 오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통합하고, 자동으로 핵심 사업체들을 분석하여 고객에 대한 횡적이고 종적인 보기를 생성한다. 이처럼 고도로 다이내믹하고 집계된 고객 뷰는 회사가 고객 단일 뷰를 제공할 때 당면하는 문제를 해결할 뿐 아니라 고객 경험 핵심성과지표(KPI)에 대한 가시성을 얻도록 지원한다.

제안된 솔루션을 구현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다.

· 단일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고객 정보를 통합하여 여러 채널에 걸쳐 제시된 데이터의 품질과 신뢰도를 개선
· CRM, 청구 및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백엔드 시스템에서 종합한 고객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 및 지식
· 프론트 엔드 및 레거시 시스템을 위한 고객 정보의 디지털화 및 노출로 사용자의 고객 데이터 검증 속도 향상
· 정확한 고객 데이터가 종합적인 360도 보기를 통해 제시되어 판매 및 판매후 관리 오류 감소
· 향상된 정보의 식별 및 통합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 이종 애플리케이션 간의 통합을 지원하는 센사의 로우코드/코드리스 AI 플랫폼을 통한 정보 통합의 가속
· TMForum 오픈 디지털 아키텍처 표준 및 오픈 API 기반 오픈 디지털 플랫폼과의 단순화된 통합

테크노트리의 최고경영자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최신 AI 소프트웨어인 센사 인텔리전스 플랫폼 구현에 선정되어 매우 설렌다. 이 혁신적 플랫폼은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포트폴리오 및 기술 전반에 걸쳐 원활하게 작동되며, 통신회사를 위한 광범위한 디지털 BSS 제품군을 포괄한다”면서 “이 파트너십은 테크노트리에 의미 있는 진전이며, 급속하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고객이 경쟁력을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의지를입증한다. 이 최첨단 기술로 고객은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활용하면서 고객 정서를 디지털 경험의 최전선에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 및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사업 지원 시스템(BBS) 플레이어이다. 테크노트리는 전 세계에서 최초로 TM 포럼 오픈 API 표준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회사 중 하나이며,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연결성을 넘어 기회를 창출하는 통신회사 및 기타 디지털 서비스 산업을 위한 전체 범위(주문에서 결제까지, order-to-cash)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구독 관리로 구성된다. 또한 테크노트리는 게이밍, 의료,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를 망라하는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 구동하기 위해 테크노트리 모먼트(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되어 있다.

웹사이트: www.tecnotree.com 소셜 미디어 채널 - LinkedIn I Facebook I Twitter I YouTub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7467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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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바찬데르(Padma Ravichander)
최고경영자
marketing@tecnotree.com